하드웨어

씨게이트, 중소기업에 적합한 NAS용 10TB ‘아이언울프 프로’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11-22 09:48:31

    씨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nolgy)가 NAS 사용에 적합한 새로운 10TB 제품인 아이언울프 프로(IronWolf Pro)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아이언울프 프로’는 연간 300TB의 높은 작업 부하를 견딜 수 있는 성능과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중소 기업은 이를 기반으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쉽게 저장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씨게이트 레스큐 (Seagate Rescue) 데이터 복구 서비스가 2년 동안 제공돼 지진이나 화재와 같은 자연재해, 또는 기계적 충격으로 인한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 걱정을 줄일 수 있다.

    시장조사업체 글로벌 인더스트리 애널리틱스의 조사에 따르면 NAS 시장은 빠른 성장을 거듭해 오는 2017년까지 70억 달러 규모로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중소 엔터프라이즈 분야의 스토리지 수요도 함께 급증하고 있는 만큼, ‘아이언울프 프로’는 기업이 당면할 수 있는 기하급수적인 데이터 성장을 든든하게 뒷받침할 수 있는 차세대 드라이브이다.

    제프 포치만(Jeff Fochtman) 씨게이트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은 "올해 7월에 출시된 가디언 시리즈 10TB 제품군에 추가된 ‘아이언울프 프로’는 여러 명이 동시에 많은 양의 데이터에 접속하는 NAS 환경에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민첩함을 제공한다"며 “아울러 씨게이트의 레스큐 데이터 복구 서비스로 기업은 데이터 손실 걱정을 덜 수 있다"고 말했다.

    ‘아이언울프’는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NAS 환경을 고려해 맞춤 설계되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파일 공유, 백업, 사설 클라우드 사용 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애자일어레이(AgileArray)다. 애자일어레이는 듀얼플래인(dual-plane) 밸런스, RV 센서, RAID 최적화 등의 기능을 통해 고성능과 향상된 전력관리를 가능케 하는 드라이브 밸런싱을 제공한다.

    시놀로지 제품 관리 부문 책임자인 채드 치앙(Chad Chiang)은 “시놀로지의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와 애플리케이션 서버는 업무 부담이 높은 환경 속에서도 유연성과 성능을 제공한다”며,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고용량 스토리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놀로지의 NAS 제품과 항상 완벽한 조화를 이뤄온 씨게이트 NAS 하드드라이브 라인업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 ©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5098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