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남녀노소 즐겨찾는 해산물 조개구이 . 서울 근교 맛집 가이드


  • 온라인뉴스팀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11-18 12:42:28

    주말이 되면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를 즐기는 서울 시민이 많다. 토요일 오후 경부고속도로나 영동고속도로는 주차장이 따로 없을 정도로 서울 탈출 행열로 넘쳐난다. 갑갑한 도시에서의 생활에서 탈출하고 싶은 사람이 얼마나 많은 지 도로에 나온 차들을 보면 알 수 있다.

    그렇다고 무작정 멀리 떠나기도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어 서울 근교로 나가서 식사 한끼하고 돌아 오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다.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있는 작은 내륙 섬 오이도는 수도권에서 가깝게 갈 수 있어 서울근교 여행코스로 많은 인파들이 북적이는 곳중 하나다.

    특히 오이도하면 떠오르는 대명사가 바로 조개구이.신선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제철조개구이는 타우린 성분이 많아 다이어트와 숙취해소에도 좋다고 알려져있다.

    또한, 칼슘이 풍부해 골다공증 및 어린이 성장발육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만큼 남녀노소 즐겨찾는 해산물 이기도 하다.

    ▲ ©

    오이도 조개구이맛집 ‘내고향회 조개구이’는 20년전통의 조개구이 무한리필 집으로 서해안에서 갓잡은 자연산활어 및 해산물과 조개를 매일 공수받아 손님상에 제공한다. 때문에 질좋은 해산물을 상대적으로 저렴한가격에 푸짐하게 즐길수 있고 99%이상의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뿌린 치즈조개구이를 맛볼수 있다.

    기본상차림으로 콘치즈,새우튀김,산낙지해물라면,부침개,보리밥,바지락홍합 칼국수,기본찬등이 제공되는데 무한리필 된다.

    안산맛집 ‘내고향회조개구이’는 주문음식에 관계없이 모든 손님에게 직접담근 동동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시흥맛집 ‘내고향회조개구이’는 커플들을 위한 활어회,조개구이,바지락홍합 칼국수,스끼다시로 구성된 커플코스도 별도의 메뉴도 있다.

    아울러 각자의 취향에 맞는 알뜰 세트메뉴를 개발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 시켜 가성비 또한 높은 것이 ‘내고향회 조개구이’집 의 장점이기도 하다.

    ‘내고향회 조개구이’는 분위기있는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바닷가가 보이는 2,3층 매장에서 편안히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커플,가족,단체모임 가능한 넓은 객실을 확보하고 있으며 음식점앞에 사계절 내내 손님을 맞이하는 산타클로스가 마스코트로 고객들의 시선을 끈다는점도 특징 이다.

    제철 해산물 조개구이의 깊은 향과 맛을 느끼러 오이도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글.사진 맛집 칼럼니스트 김규한


    베타뉴스 온라인뉴스팀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