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소식

‘금호지구 대광로제비앙’, 조합원 선착순 모집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10-27 10:21:09

    광주 금호지구에 신규 아파트 ‘금호지구 대광로제비앙’이 주택홍보관 개관을 앞두고 있다. 기존 광주의 지역조합아파트와는 달리, 그간 아파트 공급이 없었던 금호지구에서 안정성을 극대화해, 일반 분양 아파트를 넘어선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금호지구 대광로제비앙’은 금호동 성당과 병천사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전용 면적 66㎡, 84㎡ 총 352세대를 공급한다.

    분양관계자는 "도보권에 상무초등학교, 만호초등학교, 금호초등학교, 금호중학교 등 명문 학군과 학원가로 탄탄한 교육 여건을 자랑하며, 단지 옆에 약 4.5km의 백석산 산책로와 마륵공원 등 쾌적한 환경을 갖췄고 단지 옆 하나로마트 등의 생활 인프라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근 상무대로와 지하철 등으로 광주 시내와 외곽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특급의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또한, 검증된 시공사, 위탁사, 신탁사 등과 품격 있는 제품력으로 광주에서 보기 힘든 명품 지역조합아파트의 위상을 자랑한다."고 덧붙였다.

    ▲ ©

    ‘금호지구 대광로제비앙’은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되어 있고, 넉넉한 주차 공간과 단지 내 휘트니스 센터, 남향 위주 배치, 주변 자연과 어우러진 친환경 단지 구성 등 앞선 단지 설계까지 갖췄다. 4베이 평면, 팬트리(Pantry) 수납 공간 등 채광과 통풍 및 공간감이 뛰어난 평면 설계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수도권을 비롯 전국 곳곳에서 성공적인 분양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대광건영이 책임 시공하고, 금창 산업 개발이 위탁사로 참여했으며, 코리아신탁(주)가 자금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이에 안정성을 극대화한 믿을 수 있는 지역조합아파트로 광주를 대표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광주 분양 시장에서는 금리가 줄어든 만큼 전세가 상승도 더욱 가파라질 것으로 보여 차라리 대출을 받아 내 집 마련에 나서는 신혼부부 및 주택 수요자들이 늘어나면서 신규 중소형 아파트의 경쟁률도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금호지구 대광로제비앙은 11월초, 주택홍보관을 개관할 예정이다. 주택홍보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죽봉대로 102(광천동 60-22번지)에 위치해 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811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