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노스페이스, 탐험의 즐거움…‘맥머도 어드벤처’ 영상 500만 돌파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10-25 16:20:49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2016 FW 시즌 맥머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14일 공개한 ‘맥머도 어드벤처’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500만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쇼핑 중에 펼쳐지는 짜릿한 모험을 담은 내용으로 공개 일주일 만에 500만 조회수(10월 25일 9시 기준 약 524만: 페이스북 약 281만, 유튜브 약 243만)을 돌파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이번 ‘맥머도 어드벤처’ 캠페인 영상은 색다른 모험을 통해 고객의 단조로운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고, 고객들에게 탐험의 가치와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매년 도전과 탐험의 가치를 전달하는 새로운 영상이 화제가 되어, 유수의 국제광고제에서 3년 연속 수상의 성과를 이끌어낸 것처럼 이번 영상 역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캠페인 영상에 등장하는 ‘맥머도 에어 다운 파카(MCMURDO AIR DOWN PARKA)’는 노스페이스의 50년 헤리티지(Heritage)가 담긴 ‘맥머도(MCMURDO)’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2016년 제품은 중량을 500g 더 줄이면서도 따뜻한 공기를 순환시키는 최적량의 구스다운 충전재 사용과 노스페이스의 프로히트(PROHEAT) 발열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방수, 방풍 및 보온 기능이 뛰어난 고어 써미엄(GORE THERMIUM) 원단을 사용해 겨울철 바람과 눈 속에서도 더 따뜻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남성용은 네이비, 카키, 블랙 등 7가지 색상이며, 여성용은 다크레드, 베이지, 블랙 등 4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모두 59만 원

    ▲ ©

    ▲노스페이스 '맥머도 에어 다운 파카'


    또한, ‘맥머도 다운 봄버 재킷(MCMURDO DOWN BOMBER JACKET)’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를 사용해 생활 방수와 오염 방지가 가능하며, 사각 퀼팅 구조로 다운 충전재가 흘러내리지 않아 보온성을 유지하고 봄버 재킷의 모양을 잘 유지시켜 준다.

    남성용은 베이지, 네이비, 블랙 의 3가지 색상이며, 여성용은 아이보리, 레드, 다크 올리브 등 4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모두 39만 원

    ▲ ©

    ▲노스페이스 '맥머도 다운 봄버 재킷'

    ▲ ©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777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