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니콘이미징코리아, VR로 정확도 높인 거리측정기 ‘쿨샷 80i VR’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10-21 10:32:01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는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한 거리측정기 쿨샷(COOLSHOT) 80i VR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쿨샷 80i VR은 고정밀 측정 성능을 갖춘 쿨샷 40i의 후속 제품으로 VR(Vibration Reduction) 기능을 탑재해 시야의 흔들림과 조사되는 레이저 빛의 떨림을 효과적으로 보정하는 하이엔드 거리측정기다.

    ▲ ©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핀 플래그까지의 거리 측정 완료를 알리는 락트온 기술(LOCKED ON TECHNOLOGY)을 새롭게 탑재해 목표물까지 거리 계산의 정확도를 높였고, 기존 제품에서 호평을 받았던 경사진 코스에서도 정확하게 거리를 측정하는 ID 기술(ID TECHNOLOGY)을 채택해 오르막이나 내리막 코스에서도 확실한 거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쿨샷 80i VR은 니콘의 독자적인 거리 측정 알고리즘 탑재로 거리에 관계 없이 약 0.5초의 속도로 빠르게 측정 결과가 표시된다. 이 외에도 핀 플래그와 배경의 거리를 혼동하지 않고 가까운 목표물까지의 거리를 우선적으로 표시하는 근거리 우선 알고리즘 기능을 갖춰 핀 플래그까지의 거리 측정이 용이하다.

    제품 크기는 약 99×75×48mm로 슬림한 바디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통해 그립감을 크게 향상시켰으며, 방수 및 방진 구조를 채택해 궂은 날씨에도 안심하고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프로골퍼 안신애(해운대골프앤리조트)를 쿨샷 80i VR 모델로 선정하고, 신제품을 위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박준석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COOLSHOT 80i VR은 기존 제품을 바탕으로 아쉬웠던 부분은 보완하고, 장점은 더욱 살려 사용자 니즈에 최적화된 성능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프로골퍼로서의 전문적인 이미지와 다양한 대중들과의 소통을 통해 친근한 이미지를 고루 갖추고 있는 안신애를 통해 제품의 매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731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