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자일링스,스파르탄·아틱스·징크 제품군 확대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9-28 14:45:12

    자일링스는 28일, 임베디드 비전 및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을 비롯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비용 최적화된 실리콘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현재 임베디드 비전 및 IIoT 애플리케이션은 다양한 센서들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종합 분석을 통해 실행 가능한 통찰(actionable insight)을 얻을 수 있다.

    공장 현장에서의 멀티 센서 카메라의 기능을 확대하거나 센서 융합에 기반한 혁신적인 유도 체계(guidance system )를 내장한 스마트 드론을 개발하는 등 디자이너는 포트폴리오의 자일링스 FPGA 및 SoC를 시스템 전체 또는 일부에 활용할 수 있다.

    자일링스의 확장된 스파르탄(Spartan), 아틱스(Artix), 징크(Zynq) 제품군은 차세대 연결성(any-to-any connectivity), 센서 융합, 정밀 제어, 이미지 프로세싱, 분석, 안전 및 보안 기능을 지원한다.

    자일링스 FPGA, SoC 제품관리 및 마케팅 수석 책임자인 커크 사반은 “자일링스는 비용 최적화된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 비용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전체 솔루션을 지원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스파르탄 7 제품군과 추가된 아틱스-7 제품, 징크-7000 단일 코어 디바이스를 포함한 현재 포트폴리오는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와트당 성능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보다 낮은 가격대로 프로세서 확장성이 커졌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스파르탄-7 제품군은 8x8mm 패키지의 28nm 기반 FPGA로 레거시와 최신 인터페이스의 포트폴리오 중 비용효율적인 접속성이 가능하다. 또한 소형 폼 팩터에서 가장 높은 와트당 성능의 센서 융합 및 정밀 제어를 제공한다.

    새로 추가된 아틱스-7 디바이스는 멀티 센서 임베디드 비전에서 동급 최고의 이미지 처리 대역폭을 제공하며 작은 밀도에서 더 높은 전력 효율을 지원한다.

    징크-7000 올 프로그래머블 SoC 단일 코어 디바이스는 전체 확장 가능한 ARM 프로세서 기반 징크-7000 올 프로그래머블 SoC 플랫폼으로의 비용 진입지점을 낮췄으며, 분석 기능 및 클라우드 접속성을 위해 비용 최적화된 단일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이 제품군은 IP 및 시스템 중심의 디자인과 구현을 위해 출시 예정인 비바도(Vivado) 디자인 수트와 자일링스의 SDx 소프트웨어 정의 환경에 이용할 수 있다.

    새로워진 스파르탄-7 제품군 및 아틱스-7 FPGA, 징크-7000S 디바이스는 비바도 디자인 수트 WebPACK 에디션에서 무료로 지원될 예정이다.

    스파르탄-7 디바이스의 샘플링 및 징크-7000S 제품 디바이스는 오는 2017년 1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 ©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472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