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한중커머스 워터웰, 가정용 ‘비타민 정수샤워기’ 제품 선봬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9-22 15:34:14

    3년전 런칭한 한중커머스 브랜드 ‘워터웰’이 누구나 쉽게 설치하여 가정에서도 사용 가능한 ‘비타민 정수샤워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워터웰 ‘비타민 정수샤워기’는 수돗물 속의 잔류염소제거와 녹물 필터링 기술을 1개의 소형복합필터에 담은 가정용 생활정수제품이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국내 수자원공사에서는 수돗물은 마셔도 되는 2급수 식수로 규정하지만 정수처리 시 2~3회 사용되는 염소소독제와 노후배관으로 인한 녹, 중금속이 문제된다. 이에 가정용에서 안전하게 물을 사용할 수 있는 생활정수제품 비타민 정수샤워기를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일반 가정에서 사용되는 물은 환경오염과 강, 하천의 수질 악화로 염소소독제의 양이 비례적으로 늘어나게 된다. 또한 적은 양의 잔류염소가 남아있어 신체에 문제를 일으킬 확률이 높다. 그러나 비타민 정수샤워기는 제품 내 물이 유입될 때 손잡이 끝 부분에 비타민 C막이 형성되어 수돗물이 유입되자마자 잔류염소를 제거하여 깨끗한 수돗물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해당 업체의 비타민 정수샤워기는 필터링 기술이 접목되어 잔류염소와 노후 된 배관에서 생성되는 녹과 중금속을 제거하여 발암성 물질의 생성 억제에도 도움을 준다.

    ▲ ©

    한중커머스 지정배 대표는 “오는 12월 출시 계획을 갖고 있는 워터웰의 신제품은 주방용으로 제작되어 쌀, 야채, 과일 등 먹거리를 세척 시 깨끗하게 정수된 물을 사용할 수 있다”며 “신제품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3중 복합필터를 담아 먹는 물 수준의 필터링을 구현하게 되었으며, 통수량과 정수기술의 접목이 최적화된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생활정수제품 워터웰을 통해 모든 국민들이 물로부터 건강을 지켜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성장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위생적인 생활정수제품 개발 및 출시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해당 업체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워터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한편, 워터웰은 국내를 포함한 세계 최대 시장인 중국과 미국에도 수출 중에 있으며 매년 꾸준한 성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402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