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스킨톡, 민감성피부화장품 ‘바하뮤직토너’ 리뉴얼 출시


  • 구창환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9-19 12:09:26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그것은 바로 좋은 기초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

    스킨톡은 자사의 바하뮤직토너(BHA MUSIC TONER)는 녹차 성분이 가장 기본적으로 함유된 제품으로 전반적인 피부 케어와 함께 피부를 순하게 관리해준다고 밝혔다.

    얼굴피지관리를 돕고 지성피부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바하뮤직토너는 보습력로 높아 피부를 촉촉하게 하여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도 좋다.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피부 진정을 도와 민감성피부화장품으로도 많이 사용된다.

    스킨톡은 이번에 바하뮤직토너 12차 완판 기념으로 리뉴얼하여 150ml용량을 출시했다.

    19일 스킨톡에 따르면, 내용물이 변질될 우려가 없도록 자외선과 빛을 차단하는 케이스에 기존 향을 개선하여 싱그러움이 강해졌다. 좋은 성분을 사용하기로 소문난 브랜드인 만큼 바하뮤직토너에도 자이언프켈프, 클로렐라, 쇠비름, 알란토인, 로즈마리 등의 천연 성분을 함유하여 진정과 보호에 더욱 힘을 실어 촉촉함과 영양분을 전달해 생기가 돋는 피부로 만드는 것이 장점이다.

    관계자는 “외부 유해요소가 증가하는 요즘 지성피부관리와 민감한 피부관리에 좋은 화장품이 필요하다. 고객들의 사랑과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민감성피부화장품인 바하뮤직토너를 전체적으로 개선하였으며, 이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것이다”고 전했다.

    ©

    스킨톡은 바하뮤직토너를 포함해 아하 스트레스 아웃젤, 그린파우더로 그린티 패키지를 선보이며본 패키지를 이용한 기초화장품 바르는 순서를 소개했다.

    미온수로 세안을 한 후 첫 번째로 바하뮤직토너를 사용해 피부결을 따라 피부를 정돈시키고, 두 번째로 아하 스트레스 아웃젤을 적당량 덜어내 도포하며, 마지막으로 고민부위를 집중관리 하는 그린파우더로 마무리한다.

    이 패키지는 예민한 피부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 민감성피부화장품으로 인기가 좋고, 지성스킨로션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스킨톡 홈페이지에서 바하뮤직토너 리뉴얼 특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면서 ”지성피부관리나 민감한 피부로 관리가 필요하다면 이번 기회에 그린티 패키지로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구창환 (koo@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353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