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브로케이드, '애널리틱스 모니터링 플랫폼' 신규 기능 추가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8-28 13:28:18

    브로케이드는 서버와 스토리지 간 분석 및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브로케이드 애널리틱스 모니터링 플랫폼(Analytics Monitoring Platform)’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브로케이드에 따르면, 신규 추가된 기능은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엔드-투-엔드 가시성과 보다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성능의 변화를 빠르게 감지해 스토리지 네트워킹 지연 및 성능 관련 문제를 70% 가까이 감소시킬 뿐 아니라 피해가 발생하기 전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할 수 있다.

    브로케이드 애널리틱스 모니터링 플랫폼은 브로케이드 5세대(Gen 5) 및 6세대(Gen 6) 파이버 채널(Fibre Channel) 네트워크의 애플리케이션과 디바이스의 입출력(I/O) 성능을 측정하고 트래픽 현상을 분석하기 위해 특별 설계된 SAN 어플라이언스이다.

    네트워크 관리자들에게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제공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최적화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브로케이드 패브릭 비전(Brocade Fabric Vision) 기술을 통해 엔드-투-엔드 성능 데이터를 비침습적이며 비파괴적인 방식으로 제공해 문제해결 시간을 단축시킨다.

    브로케이드 애널리틱스 모니터링 플랫폼의 새로운 기능은 

    ▷플로우 컬렉션을 통해 향상된 모니터링 및 경고의 유연성은 사용자가 모니터링 수준을 디바이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고유하게 정의된 데이터 플로우 그룹 별로 맞춤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브로케이드 네트워크 어드바이저에서 최적화된 사용자 워크플로우는 사용자가 빠르게 문제를 파악하고 근본적 원인을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플로우 필터링기능은 사용자들이 수천 대의 디바이스와 수 만개의 플로우로 이루어진 복잡하고 가상화된 환경에서도 원하는 정보를 정확히 찾아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 맞춤화가 가능한 보고 기능은 메트릭스와 이벤트들을 상호 연결시키고, 행위 분석 현황들을 간단하게 요약해주는 동시에, 성능 SLA 수준을 준수하도록 돕는다.

    ▷ 브로케이드 네트워크 어드바이저의 새로운 데이터베이스 아키텍처는 대규모 환경을 위해 향상된 확장성과 응답성을 제공한다.

    ▷새로운 사용자 친화적인 대시보드 인터페이스 및 현대적인 하드웨어 설계 등을 포함한다.

    브로케이드 애널리틱스 모니터링 플랫폼의 새로운 기능들은 VM월드 2016(VM World 2016)의 브로케이드 부스에서 첫 시연될 예정이며, 2016년 4분기에 출시될 계획이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137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