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인터뷰

기대작 '로스트아크' 첫 걸음 뗀다… 24일부터 5일간 CBT


  • 서삼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8-18 21:39:49

    스마일게이트는 18일 서울 코엑스에서 대작 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 미디어데이를 개최, 비공개 테스트(CBT) 일정을 포함한 내용을 공개했다.

    ‘로스트아크’는 차세대 핵앤슬래시 MMORPG를 표방한 대작으로, 지난 ’지스타 2014‘에서 처음 공개돼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특히, 중국 유력 게임매체 17173이 집계한 기대작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도 주목받았다.

    회사측은 주요 특징으로는 동서양을 아우르는 색다른 세계관, 우수한 그래픽, 다채로운 클래스가 펼치는 호쾌한 전투, 타 이용자와 협동 및 경쟁할 수 있는 풍성한 즐길 거리 등을 장점으로 꼽았다.

    ▲ ©

    ▲왼쪽부터 스마일게이트알피지 지원길 대표, 금강선 디렉터

    이날 행사에서 스마일게이트 알피지의 지원길 대표는 신규 영상과 발표 자료를 통해 ‘로스트아크’의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세부 계획을 소개했다.

    ‘로스트아크’ 첫 CBT는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에 걸쳐 열릴 예정이며, 테스트 시간은 평일 오후 4시부터 자정, 주말 정오부터 자정까지다. 테스트 시작에 앞서 참가자 모집이 이달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신청 접수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테스트 참가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총 7종의 클래스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전사’ ‘격투가’ ‘거너’ 클래스의 프롤로그 지역과 본격적인 MMORPG 플레이가 펼쳐지는 ‘아르테미스’, ‘유디아’, ‘루테란’ 지역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다. 또, ‘전직 시스템’ ‘트라이포드 시스템’ ‘가디언 레이드’ ‘콜로세움 투기장’ ‘시네마틱 던전’ 등 핵심 콘텐츠도 공개된다.

    ▲ ©

    스마일게이트알피지 지원길 대표는 “그 동안 기다려주신 이용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번 CBT에 참여하는 이용자 여러분들과 함께 기대에 부응하는 좋은 게임을 만들어가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RPG 팬 분들의 큰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서삼광 (seosk.beta@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040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