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아크로니스, 기업용 백업 솔루션 출시…클라우드 · 모바일 데이터 보호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7-24 13:50:44

    기업 내 디지털 자산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업무에 사용되는 디바이스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이를 기반으로 임직원들의 이동성이 높아지고 있어, 변화하는 업무 방식을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종합적인 데이터 보호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아크로니스에서 기업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Acronis Backup 12)’를 내놨다.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퍼블릭과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함께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IT 환경에 최적화 된 솔루션으로, 마이크로소프트와 아마존웹서비스, 안드로이드, 애플 맥(IOS), 리눅스, VM웨어 등 15가지 플랫폼 기반의 데이터 백업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시스템은 물론, 물리/가상 시스템 및 원격 시스템, 모바일 디바이스에 대한 종합적인 데이터 보호를 지원한다.

    ▲ ©

    아크로니스에 따르면,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단 3번의 클릭으로 설치를 끝낼 수 있으며, 경쟁 제품 대비 2배 빠른 속도로 15초 미만의 복구 속도를 보장한다.

    레거시 백업 솔루션의 경우 다양한 물리 시스템과 가상 환경, 클라우드 워크로드, 모바일 디바이스로 구성된 오늘날의 복잡한 IT 인프라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어렵다.

    특히 랜섬웨어와 같은 외부 위협과 다양한 취약성에 노출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시장조사기관 ESG에 따르면 향후 12개월 이내의 IT 우선순위 중 데이터 백업 복구가 2번째로 중요한 요소로 꼽히기도 했다.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데이터 및 시스템, 백업 작업에 대한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특히 가상 환경에서의 데이터 보호에 탁월하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IT 부서에서 기업 데이터의 위치를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클라우드에 저장된 상태에서도 이 데이터에 접근 가능한 사용자를 식별할 수 있다.

    더불어, 데이터가 유실되었을 경우, 파일과 이메일, 데이터베이스 복구와 더불어, 시스템 복구, 베어-메탈 복구, 액티브 복구, 인스턴트 복구, vm플래시백(vmFlashBack), 클라우드 재해복구, 물리 데이터 전송 등의 복구 옵션을 제공한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3806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