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에이팜건강, 회화나무추출물 함유 갱년기영양제 뉴몬플러스 출시


  • 유혜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7-01 14:44:27

    여성은 40대 후반부터 폐경으로 인해 여성호르몬이 감소하고, 골밀도와 같은 기능이 함께 저하된다. 이러한 갱년기 증상은 피부노화, 시력감퇴, 골다공증 및 요실금, 각종 여성질환의 증상을 야기한다.

    이에 에이팜건강은 갱년기 여성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뉴몬플러스'를 제작 및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뉴몬플러스는 주원료인 천연 식물성 성분 '회화나무추출물'과 그 외에 속단, 당귀, 해조칼슘, 산수유, 각종 비타민 등을 함유하고 있어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

     

     

    (사진제공: 에이팜건강)



    에이팜건강에 따르면, 이번 제품의 주원료로 쓰인 회화나무열매 추출물은 뛰어난 항염 작용과 골 대사 촉진, 골밀도 증가 등으로 골다공증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데도 효과적인 성분이며, 임상시험을 거친 식약처 개별인정원료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생리 활성화 및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인정받았으며, 최근 TV, 언론기사 등 각종 매스컴의 통해 그 효능이 입증되어 주목받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더불어 식물성 에스트로겐이라고 불리우는 이소플라빈과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이 풍부하다. 실제로 농촌진흥청이 제시한 자료에 따르면, 블루베리 100g에는 폴리페놀이 243mg이 함유되어 있고, 회화나무 열매 100g 에 함유된 폴리페놀은 무려 18,749mg 으로 77% 나 더 높은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에이팜건강의 연구원은 “갱년기건강식품 구입 시 공인된 기관인 식약처 등에서 인정 받은 원료로 만들었는지,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져 부작용이 없는지, 비타민과 칼슘 등 다양한 영양소가 있는지 등을 꼼꼼히 따져보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에이팜건강은 현재 본사 홈페이지에서 신규가입 적립금 및 다양한 쿠폰을 제공을 제공하고 있으며, 뉴몬플러스의 1개월 분의 가격은 약 4만원 초반대로 2개월분 구입 시 5% 할인, 4개월분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유혜진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3635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