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HN엔터, 온 가족이 함께하는 ‘위패밀리’ 행사 열어


  • 서삼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5-16 17:37:24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 이하 NHN엔터)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규모 직원 가족 초청 행사 ‘위패밀리(We Family)’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위패밀리’는 직원 및 가족들을 판교 사옥인 ‘플레이뮤지엄’으로 초청,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NHN엔터의 복지 프로그램이다. 이 행사는 지난 2014년부터 시작돼 올 해로 3회째를 맞았다.

    올해는 핸사는 14일을 시작으로 21일, 28일 총 3회에 걸쳐 진행하게 되며, 회사 측은 직원 가족 포함 약 3800여명이 행사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했다.

    올 해는 작년보다 더 알찬 프로그램으로 직원들을 반겼다. 부모님을 위한 힐링 마사지를 비롯, 자녀를 위한 과자집 만들기와 구연동화 극장은 물론 연날리기 체험과 가드닝 클래스, 샌드애니메이션 공연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사옥 곳곳에서 열렸다.

    전문 사진작가를 초빙, 사내 스튜디오를 활용한 포토존에서 가족사진을 촬영하는 이벤트도 매년 열리는데, 올해 역시 사전 예약이 조기에 마감되는 등 ‘위패밀리’ 행사 중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플레이뮤지엄 1층 로비에는 대형 블록놀이터, 10층 가든정원에는 친환경 모래놀이터가 자리를 잡았고, 지하1층에 위치한 식당 겸 카페 ‘PORT629’는 탁구와 농구, 다트게임을 하는 가족들로 북적였다.

    이번 ‘위패밀리’는 플레이뮤지엄 입주사는 물론 NHN한국사이버결제와 NHN고도, 1300K 등 14개에 달하는 계열사 직원 및 가족들도 행사에 참여, 직원간 결속력과 소속감을 더했다.

    NHN엔터는 이외에도 다양한 직원 만족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우선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직원 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작심백일’ 프로젝트를 진행해 100일 동안 금연에 성공하거나 같은 기간 주 3회 30분 이상 운동한 직원들에게 100일 동안 사용 가능한 200만원 상당의 무료 PT(Personal Tranning)권을 제공했다. 지난 3월에는 ‘위고투게더(We Go Together)’ 제도를 도입해 장기근속자에게 특별휴가와 페이코 포인트 등을 지급하기로 했다.

    NHN엔터 정연훈 글로벌지원그룹 총괄이사는 “임직원 및 가족들이 회사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질 수 있도록 매년 새로운 복지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며 “다양한 맞춤형 복지를 통해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여 회사가 성장하는데 좋은 밑거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베타뉴스 서삼광 (seosk.beta@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3264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