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HN스튜디오629, '히어로즈원티드' 용병 영입 장벽 개편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5-04 17:39:01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의 자체 개발 퀘스트 RPG <히어로즈원티드(Heroes Wanted)>가 용병 영입 장벽을 낮추고 수배서 콘텐츠를 강화하는 등 이용자들의 바람을 충족시켜 줄 대규모 업데이트를 내일 진행한다.


    새로 추가되는 콘텐츠는 용병 영입을 도와줄 ▲골든타임, ▲레시피 제작소, 수배서 콘텐츠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줄 ▲수배 훈련소와 ▲고대 레이드 수배서다.

     
    골든타임은 4~5성 용병의 출현 확률이 기존 대비 5배 이상 증가하는 시간이다. 프리미엄 용병 뽑기를 진행하면 골든타임 게이지를 충전할 수 있고, 10번의 뽑기를 통해 게이지가 모두 차면 골든 타임이 시작된다. 골든타임은 5시간 동안 유지되며 시간 내에 최대 3번의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5시간이 지나거나 3회 뽑기를 진행하면 골든타임은 종료된다. 

     
    레시피 제작소는 뽑기 없이 새로운 용병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수단이다. 레시피 제작소의 소환 목록에 강력한 용병들이 등장하게 되며, 이용자는 자신이 가진 용병들을 재료로 사용하여 소환 목록의 용병들을 소환할 수 있다. 레시피 제작소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용병들은 더욱 다양하게 추가될 예정이다.


    용병의 성장과 수배서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로는 수배 훈련소가 추가됐다. 이용자는 수배 훈련소에 자신의 용병과 수배서를 등록할 수 있고, 등록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해당 수배서가 난이도와 상관없이 자동으로 클리어 된다. 등록된 용병은 수배서가 클리어 되는 일정 기간동안 다른 콘텐츠에서 사용할 수 없지만, 수배 훈련소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동시에 2개의 덱을 성장시킬 수 있으며, 늦은 밤 자고 있는 시간에도 용병을 성장시킬 수 있다.
     

    함께 추가된 고대 레이드 수배서는 상위 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다. 더욱 강력한 레이드 보스가 추가된 수배서로, 난이도가 높은 만큼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히어로즈원티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을 뿐 아니라 열쇠 모으기 및 초월 재료 확률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열쇠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특정 게임 콘텐츠를 이용한 횟수만큼 열쇠를 획득하고, 모은 열쇠의 개수에 따라 재화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초월 재료 확률업 이벤트는 시공의 수배자에서 드랍되는 초월 재료의 획득 확률이 2배가 되는 이벤트다.

     
    NHN스튜디오629 윤광노 사업부장은 “<히어로즈원티드>는 오랜 시간 열심히 개발한 게임인 만큼 이용자의 반응을 꾸준히 모니터링 해왔고,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며 “단순히 용병 뽑기 확률을 높이고 수배서를 늘리는 것보다 시간이 더 걸리더라도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관련 콘텐츠를 다양화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eswant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3185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