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천군: 무한쟁탈전, 출시 앞두고 사전등록 시작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5-04 17:33:48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게임 ‘천군 : 무한쟁탈전’이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군 : 무한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신개념 3D 액션 RPG다. 25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책략’ 시스템을 통해 짜릿한 전투 쾌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실시간 위치 정보를 이용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와이디온라인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http://goo.gl/rj5Qv8)를 실시한다. 사전등록을 원하는 유저들은 모집 페이지에서 ‘런칭 사전예약’을 클릭하고 연락처를 입력하면 된다.


    '천군 : 무한쟁탈전’은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보석 500개, 3~5성 영웅 소환권 1장, 3~5성 무기 소환권 1장, 3~5성 방어구 소환권 1장을 지급할 예정이며,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전등록 신청을 한 뒤, 친구 초대링크 생성, 홍보영상 공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천군 포인트’를 통해 갤럭시S7, 샤오미 전동휠, 시마 드론 등 갖고 싶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무한쟁탈전’을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천군 포인트로 쟁탈권을 획득 할 수 있으며, 15개의 지역 중 원하는 곳을 클릭해 영토를 점령할 수 있다. 각 영토별 1등 유저는 게임 런칭 후 점령한 곳의 실제 영토를 지급받게 된다.


    더불어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기대평을 등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출시 후, 3~5성 영웅 소환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chungun)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chungu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3185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