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레이드 for Kakao, 대규모 콘텐츠 추가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3-30 12:01:06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블레이드 for Kakao’의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혼돈의 탑 100층 ▲신규 전설 패시브 스킬 ▲불멸 방어구 세트 장비 등이 추가된다.
     

    신규 지역으로는 17지역 지옥 상층부가 새롭게 열렸으며, 중간 보스 죽음의 신부 ‘페르세포네’와 마지막 보스 매그너스의 파편 ‘마스테마’가 추가됐다.
     

    1층부터 100층까지 이어지는 가장 강력한 몬스터가 출몰하는 레이드 콘텐츠 ‘혼돈의 탑’은 기존 90층에서 100층으로 확장됐다. 마지막 100층을 클리어하는 유저는 ‘설원의 환상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별로 새로운 전설 패시브 스킬의 사용이 가능하게 됐다. 전설 패시브 스킬은 강화/승급으로 기존 패시브 스킬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불멸 세트 장비도 추가되는데, 지역제가 아닌 장비 시스템으로 현존 최강의 장비이며, 강화 합성시킬 수 있다. 불멸 장비는 이글거리는 격노 세트, 천공의 지배자 세트, 몰아치는 파도 세트가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로 갑옷, 신발, 장갑 부위가 추가된다.

     
    4:33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업데이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규 전설 패시브 스킬 달성 이벤트, 유물 획득 이벤트인 유물 매니아 이벤트, 신규 지역 클리어 이벤트, 대천사의 기원 이벤트 등 업데이트와 연계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식목일을 맞이해 깜짝 인게임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블레이드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lade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4:33 소태환 대표는 “’블레이드 for Kakao’는 최근 활발한 해외 진출과 함께 국내에서도 서비스 확장 및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즐거운 게임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블레이드 for Kakao’ 국내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해외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2941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