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에이스탁 컨닝, 굿앱 평가대상 생활경제 부문 대상 수상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02-04 17:52:22

    에이스탁(대표이사 장효빈)이 개발한 ‘SBSCNBC 컨닝’이 2월 3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2016 대한민국 굿 앱 평가대상’ 에서 금융 생활경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주간 최고의 수익률을 기록한 3인의 금·은·동 연구원과 함께하는 컨닝은 신개념 모바일 종목추천 서비스로서 투자자들이 쉽고 안전하게 전문가의 추천종목을 ‘컨닝’하자는 컨셉으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 웹페이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실시간 추천 종목과 매매전략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황을 확인하고 종목 추천 및 실시간 매매 전략을 제공하는 여러가지 애플리케이션 중 컨닝은 콘텐츠의 적절, 유용성과 고객편의성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사진 : 한경닷컴 황재활 대표이사(왼쪽) 에이스탁 김성운 이사(오른쪽)

     

    에이스탁(www.acetak.co.kr)은 주변의 생활 경제, 교육, 문화 등을 IT와 융합하여 사람들의 생활 편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 전문기업이다.

    2010년 설립한 이후 에이스탁은 생활 경제에 최적화된 금융 플랫폼을 개발해 오며 성장하였다. 그 노력의 결과물인 컨닝은 고객이 좀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공정한 기준에 따라 추천종목의 수익률을 공개 집계하고, 다양한 방송을 통해 컨닝서비스에서 제공한 종목전략과 시황전략에 대한 리뷰를 확인할 수 있게 하는 등 투명하게 운영되고 있다.

    한편 올해 에이스탁은 다양한 분야로 진출을 준비중이다. 다년간의 플랫폼 운영을 통해 사용자의 입맛에 맞춘 콘텐츠를 서비스하는데 독보적인 솔루션 개발 노하우를 축적한 에이스탁이 이제 생활경제 이외의 다양한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첫 진출 분야는 교육이다. 3월 1일에는 ‘교육의 비대칭성’ 해소에 해답을 제시할 플랫폼인 ‘케미스터디’를 론칭할 예정이다.


     케미스터디는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초등학교 4학년~고등학교 3학년 주요교과과정을 수준에 맞게 들을 수 있고, 모르는 부분만 찾아서 3~5분 내외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을 장점으로 하는 교육 플랫폼이다. 특히 강사진의 경우 서울대 재학생들로만 구성하여 강의의 질을 향상시켰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2751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