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신제품, 스틸시리즈 '아펙스 M800'


  • 온라인뉴스팀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12-20 16:38:28

    스틸시리즈(www.steelseries.com)에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신제품 '아펙스 M800(APEX M800/ 이하 아펙스 M800)'을 내놨다.

    아펙스 M800는 기존의 기계식 키보드 보다 25% 빠른 입력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는 설계과정에서 스위치 기술의 전문가들과 제휴, 협력해 업계에서 가장 낮은 작동점 1.5mm와 투사거리 3mm의 ‘QS1 스위치’를 적용, 불필요한 움직임을 줄이고 빠른 반응속도를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일반 키보드 스위치의 작동점이 2mm, 투사거리 4mm 인데 비해 25% 빠른 키 입력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것.

    더불어, 아펙스 M800의 키는 한번에 256가지의 키눌림이 가능하도록 한 무한 동시 입력인 N-KEY 롤 오버를 지원한다. 때문에 게이머가 아무리 손을 빨리 움직이더라도 키보드 내의 키 하나 하나의 키눌림 동작까지 인식한다.

    또한 ‘QS1스위치’는6000만 키스크로크의 비교불가한 견고한 내구성을 지니고 직선형 디자인에 부드러운 키감을 제공한다.
     
    APEX M800는 수많은 옵션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스틸시리즈 엔진을 통해 무제한 프로필과 매크로, 조명 등을 사용자가 원하는데로 만들 수 있다. 또 듀얼 프로세서를 내장해 보다 빠른 연산처리가 가능하다.

    아펙스 M800는 손가락의 피로감을 최소화 하는 낮은 앵글의 키 배치, 키보드 자체 각도조절 등의 인체공학 설계에 각종 편의를 담아냈다.

    사용자가 가장 편안한 높이에서 키보드 각을 조정하는 2가지 높이의 지지대가 있어 원하는 각도를 만들 수 있다. LED가 키 모듈 중앙에 배치되어 조명이 선명하고 균등하게 분산된 빛을 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펙스 800의 키배열과 단축키도 눈길. 고유의 단축기도 구성되어 F키의 경우 한번 누름으로써 미디어, 볼륨, 밝기 모두를 컨트롤 할 수 있다.

    특수 디자인된 W키는 원터치 게임에서 많이 사용하는 wasd 키를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스틸시리즈 로고가 있는 키를 누르면 윈도우 및 OS 명령키를 비활성화 하여 오직 게임만을 즐기는데 모든 기능을 집중시킨다.

    키보드의 케이블은 깔끔한 선정리가 가능하도록 수납시스템으로 만들어졌으며, 2개의 USB 2.0 허브를 제공하여 마우스, 헤드셋 등을 키보드에 연결 가능하다.


    베타뉴스 온라인뉴스팀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2526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