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액션퍼즐타운, 글로벌 서비스 출격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12-14 21:23:24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퍼즐타운'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에 동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액션퍼즐타운'은 컴투스의 대표 캐주얼 게임 '액션퍼즐패밀리'의 IP를 활용한 글로벌 신작으로, '칠칠칠땡', '니편내편', '삼단정리' 등 간단하고 빠른 조작이 가능한 10종의 미니게임을 제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180여종의 코스튬을 국가별 특색을 반영한 캐릭터에 적용해 외형을 변경하고,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음은 물론 게임 내 메인 캐릭터인 ‘아쿠’가 사는 집을 꾸미고 업그레이드하는 있는 기능도 추가돼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통해 한층 풍성해진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글로벌 출시에 맞춰 새롭게 도입된 '월드 랭킹 시스템'은 게임별 최고 점수의 합계를 바탕으로 세계 순위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순위 경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액션퍼즐타운'은 한국어는 물론,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등 5개 언어를 지원하며, 향후 추가적인 언어도 지원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액션퍼즐타운'의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출석 하거나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일반 뽑기, 고급 뽑기에 참여 시 제공되는 응모권을 모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포켓 포토,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1월 6일까지 진행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고 초대받은 친구가 게임에 접속하면 코인, 보석, 일반 뽑기권, 고급 뽑기권 등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한편 '액션퍼즐타운'은 글로벌 유저 공략을 위해 영문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ctionPuzzleTown)를 개설했으며, 추가적으로 세계 주요 권역을 중심으로 현지 커뮤니티를 구축하여 해외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일 방침이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2483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