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모든 디지털 기기의 보안을 한 번에 해결한다,시만텍 '노턴 시큐리티'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11-27 22:50:42

    오늘날 디지털 라이프가 일상의 큰 부분을 차지하면서 개인의 정보와 자산을 노리는 사이버범죄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시만텍에서 개인사용자들이 점점 많은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는 현상을 반영해 모든 디지털 기기의 보안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보안 서비스 '노턴시큐리티'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한 ‘노턴 시큐리티’는 모든 플랫폼에서 날로 진화하는 정교한 위협으로부터 개인사용자를 보호하는 차세대 다계층 보안 서비스로, 하나의 서비스로 여러 대의 윈도우 PC, 맥(Mac)은 물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태블릿, 아이폰·아이패드까지 다양한 디지털 기기의 보호가 가능한 제품이다.

    개인사용자는 필요에 따라서 ▲1대의 윈도우 PC나 맥(Mac)를 보호하는 ‘노턴 시큐리티 베이직’ ▲여러 대의 기기와 플랫폼을 보호하는 ‘노턴 시큐리티 플러스’ ▲여러 대의 기기와 플랫폼 보호에 추가로 패밀리 기능과 클라우드 백업까지 제공하는 ‘노턴 시큐리티 프리미엄’ 등 3가지 종류에서 선택할 수 있다.

    노턴 시큐리티는 최고난도의 위협까지 탐지할 수 있는 공격위협 탐지 기술을 갖춘 위협 모니터링과 인사이트(Insight), 소나(SONAR) 등 특허 받은 혁신 기술을 탑재했다.

    또한, 세이프 웹(Safe Web), 스캠 인사이트(Scam Insight), 다운로드 인사이트(Download Insight), 안티피싱(Anti-Phishing) 기술이 서로 정보를 공유해 특정 사이트가 새로운 사회공학적 공격에 활용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노턴은 커넥티드 환경에서 개인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멀티플랫폼 보안은 물론, 멀티 디지털 기기의 포괄적인 보안을 제공한다. 윈도우 10을 포함해 운영체계(OS)에 관계없이 모든 기기를 보호한다.

    Ÿ설계 단계에서부터 클라우드 기반의 관리 포털을 통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새로워진 웹 포털은 신규 기기 추가, 보안 상태 조회는 물론, 서브스크립션 관리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시만텍의 인텔리전스 툴인 ‘노턴 모바일 인사이트(Norton Mobile Insight)’는 전세계 200개 이상의 앱 스토어를 조사해 앱 행동에 대한 동적 분석을 제공한다. 또한 기기에서 개인정보나 콘텐츠 유출, 환경설정 변경, 알림 바 광고 삽입, 데이터 및 배터리 사용이 과다한 안드로이드 앱으로부터 보호한다. 이를 이용해서 소비자는 앱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어떤 개인 정보가 수집되는지, 데이터 요금이 증가할 것인지 등을 파악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2381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