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팀뷰어 퀵서포트 앱, 트림블 농업용 디바이스 지원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11-27 22:24:49

    팀뷰어(TeamViewer)는 안드로이드 용 팀뷰어 퀵서포트 앱(TeamViewer QuickSupport Android-based app, 이하 퀵서포트 앱)이 트림블 TMX-2050(Trimble TMX-2050)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퀵서포트 앱은 윈도, 맥, 리눅스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에 원격 접근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퀵서포트 앱은 농업용 장비 사용자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원격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장비의 작업 중단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사용자는 새로운 퀵서포트 앱으로 자신의 트림블 리셀러에 빠르게 연결해, 기술자들이 농장을 방문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원격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술적인 문제를 설명하는 데 시간을 허비할 필요 없이 스크린에서 발생한 문제를 손쉽게 공유하고 기계 가이드, 조종 또는 글로벌위성항법시스템(GNSS) 관련 문제들에 대해 바로 해결할 수 있다.

    더불어, TMX-2050 디스플레이의 무선 연결 기능을 이용해 원격 지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측량, 재배, 급수, 수확을 비롯한 생산 활동이 오랫동안 중단되는 것을 막는다.


     
    팀뷰어의 제품 관리 부사장인 코넬리우스 브루너는 “팀뷰어 퀵서포트 앱을 사용하면 모바일 디바이스의 스크린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트림블 리셀러들은 이 앱을 이용해 원격으로 TMX-2050 디바이스에 접속해서 장비 운전자들의 눈 앞에서 벌어 지고 있는 상황을 그대로 볼 수 있다. 따라서 사용자와 지원 인력 모두의 문제 해결 능력이 향상된다.”라고 설명했다.


     
    팀뷰어 퀵서포트 앱은 전 세계적으로 공급되고 있으며 앱 센트럴 모바일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서 TMX-2050 디스플레이에 설치할 수 있다. 원격 지원을 하기 위해서는 TMX-2050 사용자와 트림블 리셀러 모두 팀뷰어 퀵서포트의 라이선스를 구입하고 설치해야 한다. 이 모바일 앱은 TMX-2050 사용자들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2381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