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 온라인, 월간 웹진 '로랜시아' 12월호 발행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11-27 16:15:00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의 월간 웹진 ‘로랜시아’ 12월호를 발행한다.
     

    11월 27일, 12월 1일에 정식 발행되는 ‘뮤 온라인’의 월간 웹진 ‘로랜시아’ 12월호의 정보를 미리 공개했다. 지난 11월 첫 발행된 웹진 ‘로랜시아’는 게임을 즐기기 위한 게임정보나 소식을 게재할 뿐 아니라, 이벤트를 통한 선물까지 증정하고 있다.
     

    이번 ‘로랜시아’ 12월호에서는 닉네임 ‘기사007’ 회원이 직접 신청한 ‘에르텔 랭크에 따른 페리아 몬스터의 속성피해 수치’를 직접 확인해보고 결과를 적은 ‘GM포비의 뮤 실험실’과 신대륙의 최강 보스몬스터 ‘페리아 군주’의 스킬과 전투 방식을 상세히 분석한 ‘GM고사장의 Season11 체험기’ 등이 게재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흑기사’의 무기인 ‘번개검’의 실제 모형을 제작하는 과정을 다룰 ‘GM숯불전사’의 ‘흑기사 프로젝트’가 새로 연재를 시작하고, ‘뮤 온라인’ 일러스트 내 숨겨진 아이템을 찾는 ‘숨은 그림 찾기’ 등의 이벤트 콘텐츠도 추가된다.
     

    ‘뮤 온라인’ 월간 웹진 ‘로랜시아’는 매월 초,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의 ‘MU다이어리(http://www.muonline.co.kr/news/mu-diary)’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11월 26일부터 오는 12월 3일까지 ‘뮤 온라인’의 정식 서비스 14주년과 ‘뮤 블루’ 정식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게임 회원 및 PC방 이용자들을 위한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우선,  해당 기간 동안 웹젠은 ‘뮤 온라인’ 게임 회원이 게임에 접속한 시간이 14시간씩 누적될 때 마다 ‘마법사의 반지’, ‘이벤트맵 추가 입장권’과 함께 ‘축복의 보석’, ‘영혼의 보석’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14주년 상자’를 선물한다. 회원의 누적 게임 이용시간이 최종 140시간이 되면 경험치를 200%상승시켜주는 ‘상승의 부적II’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뮤 온라인’ 가맹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한 회원들은 매 시간마다 ‘PC방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중 홀수 번째 선물상자에는 ‘이벤트맵 추가입장권’, 짝수 번째 상자에는 ‘이벤트맵 추가입장권’과 ‘프리미엄 뮨’ 아이템이 들어 있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2378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