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넷앱, '인사이트 2015' 통해 데이터 패브릭 솔루션 공개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10-13 16:47:41

    넷앱(NetApp)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12일(현지시간) 열린 '인사이트 2015'에서 기업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 관리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데이터 패브릭(Data Fabric) 비전을 실현할 솔루션과 서비스를 공개했다.

    데이터 패브릭은 기업이 데이터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자유롭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넷앱의 비전으로, 기업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유연성, 탄력성 및 편재성을 그대로 활용하면서도 클라우드 서비스 프로바이더 솔루션에 종속되지 않도록 데이터를 제어할 수 있다.

    넷앱은 '데이터 패브릭 솔루션 에센셜'을 선보였다. 이 솔루션은 기업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섀도우 IT(기업의 감시 및 통제영역에서 벗어난IT) 통제권 획득 및 재해복구 역량 개선 등을 지원한다.

    '데이터 패브릭 인에이블먼트 서비스'는 기업이 자체적인 데이터 패브릭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넷앱은 기업의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워크로드를 판명하고, 기업이 IT 인프라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도록 아키텍처 디자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온탭'은 기업이 클라우드에서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 구축을 신속히 할 수 있도록 데이터 보안, 추가적인 미디어 지원, 간편한 용량 확장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기업은 프레미스 환경과 아마존 웹 서비스 간 데이터 이동을 자동으로 할 수 있다.

    '넷앱 알타볼트'는 보안을 강화시켜 주는 클라우드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복구 속도를 높이고, 위험 요인을 줄이며, 백업 데이터를 클라우드 환경에 저장할 수 있다.

    한편, 넷앱은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기술 파트너로의 등록을 밝히며, 그 동안 다양한 클라우드 프로바이더와의 관계를 확장해 왔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넷앱은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과 통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게 됐다. 넷앱의 고객들은 275개 이상의 서비스 프로바이더 중 자사에 가장 적합한 곳을 선택할 수 있어,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자유롭게 구축하고 데이터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2124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