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엠이아이씨, PC 전원 제어 스위치 탑재한 '잭팟 바 스피커' 판매 재개


  • 온라인뉴스팀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10-03 08:59:00

    엠이아이씨(www.meic.co.kr)는 PC 전원을 작동 시킬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한 자사의 잭팟 바 스피커(Jackpot Bar Speaker)를 10월 5일부터 판매 재개한다고 밝혔다.

    스피커 전면에 PC 전원을 제어할 수 있는 스위치를 제공해 시스템 본체의 위치와 상관없이 손쉽게 전원 ON/OFF를 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제품이다.

    ©

     ▲엠이아이씨 잭팟 바 스피커

    PC 전원 스위치 이외에도 케이스 전면 확장 포트에 사용된 다양한 기능을 스피커 전면에 적용한 제품으로 본체의 위치와 상관없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시스템 전원을 작동 시킬 수 있는 전원 버튼은 물론, PC의 전원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PC 상태 표시 LED와 스피커 상태 표시 LED도 점등되는 제품이다. 또한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노브(Knob) 타입의 볼륨 다이얼을 채택하여 스피커 전원 관리 및 안정적인 볼륨 조정이 가능하다.

    USB 포트에 단순히 전원만 제공되는 다른 스피커와 달리 데이터 전송까지 가능한 전면 USB 확장 포트는 물론 스피커 전면에 이어폰 및 마이크 포트까지 제공되는 모델이다. 추가로 스피커-이어폰 전환 버튼이 제공되어 사용자가 임의로 스피커나 헤드셋 중 선택하여 출력을 할 수 있다.

    잭팟 바 스피커의 받침대는 상하 좌우로 위치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니터 스탠드의 형태에 따라 조정이 가능하다. 특히 잭팟 바 스피커의 받침대는 모니터의 스탠드에 끼울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쉽게 움직이지 않는다.

    또한, 높이 81.7mm,  세로 480mm의 사운드 바 형태의 일체형 스피커로 모니터 하단에 놓고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형태로 되어 있다.

    또한 타사 PC용 바 스피커가 대부분 6와트의 출력인데 비해 잭팟 바 스피커는 최대 10와트의 출력을 구현한다. 전원 공급은 USB 포트가 아닌 PC 파워서플라이 전원을 바로 공급받는 형태이다.

    엠이아이씨 관계자는 " 잭팟 바 스피커는 PC방에서 지속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PC방 시장이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재고가 소진되어 한시적으로 매진이 되었던 잭팟 스피커의 공급이 원할하게 될 수 있도록 차후 만반의 준비를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온라인뉴스팀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2081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