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LGU+, LTE 비디오포털 중국어 강의, 오프라인으로 확대


  • 안병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9-02 17:06:44




    LG유플러스가 9월 19일에 중국어 인기 강사인 문정아씨의 중국어 회화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오프라인 특강을 마련했다.

    LTE비디오포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모바일에서 어학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데, 지난 달 김대균 토익 오프라인 강의에 이어 중국어 초보 학습자를 대상으로 범위를 확대해 고객 맞춤형 중국어 회화 특강을 진행한다.

    문정아 중국어 특강에 참여하려면 13일까지 LTE 비디오포털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석 인원수를 선택하고 응모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가입자뿐 아니라 타사 가입자도 LTE비디오포털 앱을 설치한 뒤 회원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강남 망고모임센터에서 19일 진행 될 중국어 강의는 중국어 공부를 시작하는 초보 학습자들 대상으로 중국어 회화 인기 강사인 문정아씨가 직접 나서 중국어 회화를 쉽게 할 수 있는 핵심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강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휴대폰 거치대와 LTE비디오포털 콘텐츠 5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문정아 강사의 중국어 1개월 온라인 수강권을 30명에게, 문정아 중국어 평생회원반 수강권과 강의 전용 태블릿 PC를 1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뒤 친구나 가족 등 지인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도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PM담당 이해성 상무는 “지난 8월 두 차례 진행한 LTE비디오포털 고객 대상의 김대균 오프라인 강의 이벤트 페이지에 약 15만여명이 참여하는 등 인기가 높아서 이번 중국어 이벤트도 준비하게 되었다”며, “향후 LTE 비디오포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LTE비디오포털은 총 13만여편의 VOD를 총망라하고 있다. 특히 외국어 서비스의 경우 김대균, 문정아 등 국내 최고강사의 강의 및 YBM, 파고다, 글로벌 어학원 등 국내 대표 어학원의 강의를 국내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외에 프랑스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등 총 15개 국어의 어학강의 VOD를 만날 수 있다.

    ▲ ⓒ

    ▲ 사진제공 : LGU+


    베타뉴스 안병도 (catchrod@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