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케이메카 연기학원, 드라마 제작사업에 나서…웹드라마 '스타트러브'


  • 서태양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8-24 16:11:25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라이트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운영되고 있는 케이메카 연기학원에서 이번 9월에 방영하는 로맨스 웹드라마 '스타트러브'를 제작한다.

     케이메카 연기아카데미는 그간 많은 제작사와 함께 영화/드라마의 배우 섭외와 제작지원을 해오며 교육생들의 방송, 영화 출연을 적극 지원해온바 있으며, 그동안 쌓아온 제작 노하우와 엔터테인먼트 전반의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이번에는 자체적으로 직접 제작 사업에 뛰어들게 된 것이다.

    이번에 케이메카 연기학원과 플라이트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웹드라마 '스타트러브'는 반전이 있는 달콤한 로맨스 멜로드라마로 최근, 핫한 인기 남녀 아이돌이 주인공으로 캐스팅 확정되었고, 이 외에도 유명한 배우들이 조연 및 카메오로 출연하여 웹드라마 사상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스타트러브'는 하정우 주연의 영화 보트와 내 청춘에게 고함 등을 연출한 김영남 감독이 연출을 맡게 되었으며 개들의 전쟁, tvN 드라마 위대한이야기 등 다양한 작품을 촬영해온 김병정 촬영감독이 촬영을 하게 된다.

     플라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케이메카 연기학원과 함께 올해 하반기, 2작품 이상의 웹드라마와 추가 2작품이상의 영화를 자체 제작하게 되며, 그로인해 아카데미에서 배우고 있는 배우지망생들에게 단역이 아닌 조연배우 이상의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케이메카 연기학원과 플라이트 엔터테인먼트의 김주환 대표는 “자체 제작을 통해 케이메카 연기학원의 학생들에게 정확한 목적의식과 비전을 심어 줄 것이다”라며 “이는 학생들에게 긴장감과 열정을 더욱 증폭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으로 학생들이 어디에서든지 빛을 발하는 실력파 연기자가 될 수 있도록 돕는 연기아카데미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케이메카 아카데미와 플라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실력 있는 배우 양성에 그치지 않고 소속 배우들로 자체 제작까지 하는, 즉 교육과 매니지먼트, 제작 등 모든 것이 가능한 종합엔터테인먼트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방송 연기전문 케이메카 연기학원(www.kmactor.com)은 강남 선릉역과, 구로 신도림역에 위치해 있다.

     


    베타뉴스 서태양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