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RS 컴포넌트, 파울하버 DC 모터 제품군 선보여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8-04 16:56:58

    RS 컴포넌트가 DC 마이크로모터, 브러시 없는 DC 서보 모터, DC 기어 모터와 속도 제어기 등 파울하버(Faulhaber) 제품을 선보인다.

    RS 컴포넌트(RS Components, 이하 RS)는 다양한 사이즈와 출력속도, 공급전원 및 출력 토크를 갖춘 24개의 파울하버 모터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모든 제품은 특허를 획득한 파울하버의 skew-wound 회전자 기술을 적용했으며, 이를 통해 모터의 크기와 무게에 비해 높은 토크와 효율, 톱니바퀴가 없어 매끄러운 회전자 포지셔닝, 낮은 토크 리플 및 높은 선형성 및 민감도가 가능하다. 또, 회전자의 관성이 낮아 잦은 작동과 중지에도 빠르고 역동적으로 반응한다.

    RS가 판매하는 제품군에는 파울하버의 CXS 시리즈 흑연 브러시 제품과 고해상도 인코딩과 귀금속 정류가 내장되어 접촉 저항이 낮은 SR 시리즈 제품, 공간제약적 어플리케이션에 맞는 SR-Flat 시리즈 제품 등 모두 12개의 브러시가 있는 DC 마이크로모터 제품이 포함된다.

    여기에 RS는 접속 슬롯이 없는 설계와 고관성 회전자로 잦은 과부하 상황에서도 지속적인 작동이 가능해야 하는 대형 서보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다섯 개의 브러시 없는 모터를 추가했다.

    이 제품군에는 높은 토크와 탄탄한 구축 능력으로 충격과 진동을 견딜 수 있는 4개의 4폴 모터 제품과 속도 제어기가 내장된 초평판 12V 7000rpm 모터가 포함된다.

    이 외에 통합형 스퍼-타입 혹은 유성 기어 헤드가 적용된 7개의 브러시 모터 제품군은 향상된 토크와 수백 rpm에서 최저 4rpm까지 낮은 출력 속도로 선택 옵션을 확대한다.

    브러시 없는 모터용 SC1801-3530 속도 제어기 및 제어기와 연결된 프로그램 보드는 현재 RS에서 구입 가능한 파울하버 제품군을 완성시킨다. 모터 및 전원 공급 연결에 편리한 스크류 방식의 종단 스트립을 갖춘 이 소형 제어기는 유연한 인터페이스 옵션으로 분배 자동화 시스템, 핸들링 및 공구, 펌프 등에 사용될 수 있다.

    ©

    ▲파울하버 DC 모터 제품군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763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