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피씨디렉트, OC소켓 변경 가능한 메인보드 ‘기가바이트 X99-UD3P’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7-31 15:07:07

    전세계 메인보드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메인보드 제조사인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 (GIGABYTE Technology)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CPU소켓 변경 스위치와 XM를 설정하여 최대 3,2000Mhz까지 오버클럭이 가능한 최상급 모델GA-X99-UD3P를 출시하였다.


    (사진=피씨디렉트)


    새롭게 출시된 기가바이트 X99-UD3P 메인보드는 국내 유일하게 CPU 소켓 타입을 변경할 수 있다. 메인보드에 탑재된 O.C 스위치 하나만으로도 LGA 2011-3 소켓에서 오버클럭이 가능한 LGA 2083-3 OC 소켓 모드로 전환되어 CPU의 오버클럭 기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기가바이트 X99시리즈 메인보드는 새로운 방열판 디자인을 채용함으로써 전원관리장치 및 칩셋 등 메인보드의 주요 컴포넌트의 방열 성능을 최대화하고 있으며, 메인보드 전원공급 구역의 방열 성능을 특화시켜 PC가 익스트림한 고부하 상태에 있거나 익스트림한 주파수 운영 중인 상태에 있어도 저온 및 고성능 및 안전성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칩셋 방열장치에 탑재된 LED는 기가바이트 Ambient LED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하여 LED의 비트와 상태를 조정하여 메인보드의 성능을 훨씬 강화하였다.


    거기다 4세대 전원공급 모듈 콘트롤러와 3세대 PowelRstage 칩셋 등 업계를 선도하는 IR 전체 디지털 전원부에 사용된 컴포넌트는 메인보드의 각 핵심적인 컴포넌트가 필요하는 전력을 안정적이고 정확하게 공급하고 신세대 인텔 코어 i7 익스트림 에디션 프로세서의 최고성능을 최대한 구현시켜준다.


    새로운 LGA 2011-v3 기반의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는 최초로 8 코어 데스크탑CPU이며, 차세대 22nm CPU는 더욱 강력한 성능과 에너지 효율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40 PCe Gen.3 래인을 통한 고사양의그래픽을 지원한다.


    기가바이트 X99 메인보드의 그래픽 성능은 최대 320 Gb/s 속도를 지원하여, 게이머나 고해상도 디자인 작업을 하는 유저에게 적합하다. 인텔 코어 i7 익스트림 에디션 CPU는 8코어(16스레드) 멀티테스킹 프로세서, 더 높은 주파수, 더 큰 캐쉬를 지원하여 오버클러킹이 가능한 익스트림 에디션CPU를 통하여 보다 많은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1588-3877)로 문의하면 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