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로수길을 달군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대 마상시합' 공개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7-23 20:55:31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23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커피스미스에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에 신규 확장팩 행사를 진행했다.


    블리자드는 새롭게 공개한 132장의 신규 카드와 ‘격려’라는 새로운 능력이 추가될 신규 확장팩 ‘대 마상시합'이 다음 달 8월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날 행사장에는 하스스톤의 열혈 이용자들이 몰려 대성황을 이루었다. 행사 전부터 온라인으로 신청한 4천명 중 100명이 추첨되어 자리를 함께했다.


    또한, 신규 확장팩 '대 마상시합' 발표와 함께 '하스스톤' 유저 대회 결승전이 아프리카TV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됐다. 대회 우승자는 미국 현지에서 열리는 블리자드의 게임축제 '블리즈컨 2015' 본선 대회에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블리자드의 아시아 태평양 마케팅 고재곤 부사장은 "비가 오는 악조건에서도 이렇게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신규 확장 팩 '대 마상시합' 콘텐츠를 즐기시고, 다음 달에 준비한 부산 행사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장에서 이번 업데이트에 새롭게 등장할 '은빛 성기사단 섭정'과 '주둔지 사령관' 2장의 신규 카드를 전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카드배틀 게임의 제왕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대 마상시합'의 세계관


    하스스톤의 새로운 확장팩 ‘대 마상시합’은 한때 은빛십자군이 노스렌드의 언데드 군단에 맞서 싸우기 위해 아제로스의 전사들을 모으던 마상시합장으로 플레이어들을 집결시킨다. 리치 왕은 쓰러졌지만 선의의 경쟁이 가득한 마상시합은 더욱 흥겹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 계속되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대 마상시합’의 출시와 함께 ‘격려’라는 새로운 능력을 지닌 하수인들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이 하수인들은 플레이어가 영웅의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발동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영웅 능력이 전략적으로 더욱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게 되는 것으로 영웅 능력을 사용해 지원군을 부르거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등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된다. 이 하수인들을 현명하게 사용함으로써 플레이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707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