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 사회복지사, 보육교사2급 과정 모집


  • 이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7-23 09:56:25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이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보육교사2급 자격증,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취득과정에 대하여 2학기 첫 개강(7월 15일 개강반) 수강생을 추가모집 진행중이다.

    이번 7월 개강부터 자격증 과정 수업을 시작하면 대졸자일 경우 내년 6월 정도면 전체 과정이 끝나고, 보육교사도 내년 말이면 전과정을 마무리 할 수 있다.

    또한 무시험자격증의 문제점들이 국회에서 논의되는 현 상황에서 시험방법이 국가고시로 전향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이번 개강에 접수를 함으로서 빠른 시간 내에 자격증 취득을 하는 것이 수강생들에겐 유리하다고 볼 수 있다.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의 관계자는 “최근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에 대한 학점은행제 이용 신청자들이 크게 늘었다”며 “성공적으로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다면 교육과학기술부 국가평생교육원의 정식 인가 교육기관인지 확인하고, 학습관리와 수강혜택 등도 잘 살펴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은 확실한 실습연계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학점은행제 관계자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2급 자격증의 경우 이론과목 이수뿐만 아니라 일정 시간 이상의 실습을 마쳐야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일반 법인이 운영하는 원격평생교육원의 경우 실습을 대학교에 위탁시키는데 본 기관은 학교법인이기 때문에 본교의 실습을 희망하는 학습자들은 100% 실습 연계를 통하여 수강생이 실습을 빠르게 마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때문에 실습과목을 이수하기 위하여 동분서주하는 학습자들과는 틀리게 논스톱으로 자격증 취득을 마칠 수 있어 이 또한 인기의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은 성적장학금, 보훈장학금, 면학장학금, 기관제휴장학금, 추천인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함으로서 학습자들의 학비부담을 최소화 시키고 있으며, 학사운영 및 학습상담 센터를 별도로 운영하여 학습자들의 학습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신규입학 및 학습설계상담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카카오톡 (ID: 삼육보건대학교사이버지식교육원) 상담도 운영중에 있다.


    베타뉴스 이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699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