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국내안마의자 전문브랜드 릴렉스테크, 대전·대구·신도림·강변서 급부상


  • 이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7-14 17:36:16

    다리 길이 조절, 온열 기능, 한글리모컨 등 세심한 부분 탑재.

    여름철 휴가 시즌을 앞두고 안마의자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무더위로 불쾌지수가 올라가면서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이는 직장인들이 각자의 집에서 편안함을 누리며 피로를 풀 수 있는 방법으로 안마의자를 택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국내 헬스케어 안마의자 전문그랜드인 릴렉스테크가 급부상하고 있다.

    레스트샵 대전, 대구, 신도림, 강변점에서 절찬리 판매 중인 릴렉스테크 안마의자는 실용성은 높이고, 가격은 낮추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더하고 있다.

    특히, 릴렉스테크 안마의자 베스트3로 꼽히는 제품 R7은 3D 입체 안마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주무름, 두드림, 지압, 지압 롤링, 다양한 롤러 안마와 사용자 자동 체형 인식 기능이 탑재돼 있다. 휴대폰을 통한 MP3 기능도 가능해 지루함 없이 안마를 받을 수 있고, 바퀴가 장착돼 있어 이동도 편리하다. 코스만 무려 9가지이다.

    RX-9900R은 안마시스템이 사람의 휘어진 척추의 방향을 따라 마사지 레일이 S자 모양으로 제작돼 만족스러운 마사지 감을 느낄 수 있으며, 안마 볼이 목부터 허리까지 내려와 빠짐없이 안마해준다.

    기존 모델에는 없던 발바닥 롤러 기능이 새롭게 추가돼 피로를 더욱 효과적으로 풀도록 도와준다. 특히, 팔 에어 마사지도 가능해 손목과 팔뚝 부분에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있다. 이외에도 등 온열 기능과 신장에 따른 다리 길이 조절, 사용자의 체형을 인식하는 자동 체형 체크 시스템이 탑재돼 있다.

    RX-7800S는 안마의자 전체를 기울여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등, 엉덩이, 다리 등 한곳에 무게가 치우치지 않도록 해 편하게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리모컨 버튼 하나로 본인이 원하는 등 각도와 다리 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에어백 부분은 천 소재를 내피로 채택해 세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어르신들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한글 리모컨을 사용했다.

    릴렉스테크 관계자는 “세심한 부분도 놓치지 않는 안마의자, 안마기, 안마용품을 책임질 수 있도록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연구를 하고 있다”며 “올여름, 릴렉스테크 안마의자로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릴렉스테크는 신도림, 강변, 송파, 상계, 일산, 부천, 원주, 대구, 김해, 전주, 대전 등에 분포돼 있어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체험이 가능하다.

    온라인에서는 지마켓, 인터파크, 11번가 등을 통해 구매하면 된다. 또한, AS센터가 경기, 광주, 대구에 분포돼 있고 상담센터를 따로 운영해 수리나 문의(1661-8098)가 신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했다. AS는 3년 무상, 안마의자는 36개월 할부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릴렉스테크 홈페이지(http://www.relaxtech.co.kr)를 이용하면 된다.

     


    베타뉴스 이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