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여심 공략, 셀카에 특화된 콤팩트 카메라 캐논 '파워샷 N2' 핑크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7-11 21:34:24

    캐논에서 셀카를 아름답게 찍고 싶어하는 여성고객층을 겨냥한 셀카 전용 카메라 파워샷 N2의 핑크 패키지를 선보였다.

    캐논 파워샷 N2 핑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은 뷰티 브랜드 베네피트와 손잡고 파워샷 N2의 특별 패키지 '파워샷 N2 핑크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워샷 N2 핑크는 셀카에 특화된 기능들을 탑재한 캐논의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로 '셀프 인물 사진 모드' 기능을 탑재해 얼굴의 밝기와 피부톤을 화사하고 부드럽게 표현할 수 있다. 패키지의 주요 구성품 중 하나인 베네피트 '차차밤'은 베네피트 베스트 제품인 코랄빛 차차틴트 컬러와 립밤의 촉촉함을 담은 틴티드 립밤으로 셀카 촬영 시 더욱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데 유용하다.


     
    레드 색상의 셀프 슈팅 포드(셀카봉)는 핑크 색상의 파워샷 N2와 결합 시 일체감 있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구도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셀카 촬영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캐논 카메라 파우치, 8G Micro SD를 함께 증정한다.


     
    '파워샷 N2 핑크 스페셜 패키지'는 캐논 이스토어와 직영 백화점 매장, 캐논 플렉스, 전국의 캐논스토어 7곳에서만 200대 한정으로 판매 예정이며, 가격은 기존 ‘파워샷 N2 핑크 8G Micro SD 키트’ 가격에서 할인된 319,000원이다.


     
    한편, 파워샷 N2는 셀카 촬영에 특화된 캐논의 하이엔드 카메라로 약 1,610만 화소의 고감도 CMOS 센서에 디직 6 (DIGIC 6)를 탑재하고 있어 고화질의 사진을 촬영을 할 수 있다.

    카메라에 탑재된 '셀프 인물 사진 모드'를 사용하면 밝기, 예쁜 피부효과 등의 설정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셀프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또 캐논이 독자 기술로 개발한 링 형태의 '전방향 촬영 셔터'와 '180도 틸트식 터치 액정'이 탑재되어 다양한 각도에서 자유자재로 구도를 설정할 수 있다.

     

    캐논 파워샷 N2 핑크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638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