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효소담 함초다이어트 런칭, ‘함초효능’에 깜짝


  • 이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7-07 14:49:30

    건강한 다이어트를 선도하는 효소담이 올 여름 함초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런칭해 화제다.

    함초는 바다의 소금을 흡수하면서 자라기 때문에 짠맛을 지니고 있으며, 함초효능과 관련해 신비의 약초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우리 몸에 좋은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효소담 함초 발효 액은 우리나라 최초 람사르 습지로 등록, 현재는 국가지정문화재로서 해양수산부로부터 관리 받고 있는 순천만 함초를 사용한다. 맑고 깨끗한 청정해역 순천 만에서 자란 국산 함초를 사용했기 때문에 풍부한 미네랄과 식이섬유를 맛볼 수 있다.

    효소담 함초 발효 액의 특별한 점은 효소담만의 발효기술에 있다. 찌거나 굽는 방식이 아닌, 효소를 사용해 발효를 시키는 방법을 선택했는데, 이는 함초 속의 영양분은 그대로 살리면서 함초 특유의 맛을 유지시킨다.

    또한 함초의 짠맛은 사람에 따라 호불 호를 보이는데 효소담은 함초에 부족한 영양성분을 보충해주면서 누구나 친근하고 쉽게 접할 수 있도록 3년 자연발효 숙성한 감식 초와 50여가지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된 산야 초를 효소담만의 최적의 비율을 찾아 배합하였다. 감식 초와 산야 초는 모두 국산으로 짭조름하면서 부드러운 감칠맛이 기존의 함초보다 고급스러운 맛과 풍미를 자랑한다.

    함초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일주일다이어트, 2주다이어트, 4주다이어트로 곧 다가올 여름휴가에 맞춰 짧게는 단기다이어트부터 길게는 장기다이어트까지 고루 갖춰져 선택의 폭이 넓다.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제품에는 함초 발효액 외에 체중조절조제식품인 다이어트효소식과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는 효소와 유산균이라는 제품이 있어 함초다이어트를 보다 수월하게 진행 할 수 있게 밸런스를 맞춰준다.

    효소담은 현재 함초다이어트 런칭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효소담 공식사이트 http://hyosodam.co.kr/(02-562-9590)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성큼 다가온 여름, 포기하지 않고 휴가철을 즐겁게 맞이하고 싶은 사람들이 함초의 효능을 접하고 난 후 함초다이어트후기, 함초다이어트방법, 함초진액, 함초액기스, 함초파는곳 등 함초관련 키워드 검색 량을 증가시키고 있다. 제대로 된 함초다이어트를 생각하고 있다면 효소담 함초프로그램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베타뉴스 이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614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