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디엠에이씨, 아디다스 디자인의 아이폰6 · 6플러스용 케이스 선보여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7-03 21:16:49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유통사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대표 송응석)에서 아디다스 오리지널(adidas Original)의  디자인이 담긴 애플 액세서리들을 출시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의 고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3선과 트레포일(불꽃) 로고를 포인트로 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여 아이폰6 케이스, 아이폰6플러스 케이스부터 아이패드에어2, 미니레티나 케이스, 갤럭시S6 케이스, 맥북 파우치까지 최신기종의 제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베이직한 디자인의 Moulded 케이스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의 가장 특징적인 디자인을 살렸으며, 충격 및 스크래치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하드케이스에 인조가죽을 덧대어 제작됐다.


    블루와 화이트, 블랙 등의 기본 컬러를 사용한 베이직 컬렉션과 실버와 골드가 더해진 프리미엄 컬렉션 2가지이며, 아이폰6/6 플러스 외에 갤럭시 S6 케이스도 함께 출시되었다.


    플립 커버 형태의 Booklet 케이스는 기본 컬러와 디자인은 유지하되 지갑형 디자인으로 전면 액정보호 및 카드 수납이 가능하다. 내부에는 아디다스 로고가 프린팅된 극세사 소재를 사용하여 아이폰6를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해준다.
    Moulded 케이스와 동일하게 베이직 컬렉션과 실버와 골드가 더해진 프리미엄 컬렉션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의 가장 기본적인 컬러와 디자인의 아이패드 케이스는 아이패드 에어2와 미니 레티나 2/3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고무 코팅 처리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하드케이스 및 인조가죽 커버 케이스 디자인으로 아이패드를 충격과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해준다. 내부에는 아디다스 로고가 새겨진 안감을 사용하였고, 다양한 각도로 거치가 가능하다.


    아이패드 에어2 케이스는 베이직 컬러로, 아이패드 미니레티나 케이스는 베이직과 프리미엄 컬렉션 모두 출시되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의 3선 디자인과 트레포일 로고가 새겨진 노트북 파우치는 내부 쿠션처리로 노트북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주며, 수납을 위한 포켓이 있다. 13/15인치의 2가지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고 13인치는 5컬러, 15인치는 4가지 컬러로 각각 출시되었다.

     

    ©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