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이플스토리2’ 론칭 D-4, 달리기 위한 준비는 마치셨나요?


  • 서삼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7-03 15:25:29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온라인 MMORPG ‘메이플스토리2’의 정식 론칭을 사흘 앞으로 다가왔다. 


    넥슨 측은 오는 7일 7시부터 시작되는 '메이플스토리2'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이다. 또, 정식 론칭 이후에도 이런 프로모션 이벤트는 더 많아질 것이라 예고했다.

     


    넥슨은 정식 론칭에 앞서 지난 5월 31일부터 캐릭터 사전 생성을 지원하고 있다. 아직 사전 캐릭터를 생성하지 않은 유저라면 오는 6일까지 메이플스토리2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 클라이언트 사전 설치 및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론칭과 동시에 ‘달릴’ 이용자라면 시간이 걸리는 캐릭터 생성부터 완료해보자. 사전 생성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넥슨은 ‘포션’, ‘무전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꽉 채워진 ‘777 스타터팩’을 제공할 예정이라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재기발랄한 캐릭터명이 떠오르지 않아 골치가 아프다면 ‘메이플스토리2’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레어닉 생성기’ 영상을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캐릭터명을 선점하기 위해 외모 꾸미기를 포기한 이용자라면 ‘뷰티데이’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자. 7월 한달 간 주말마다 진행되는 이 이벤트를 활용하면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성형 등 캐릭터의 외모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캐릭터 꾸미기가 ‘메이플스토리2’를 즐기는 하나의 방법인 만큼 나만의 패션을 뽐내는데 큰 도움이 된다.


    정식 론칭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들이 예고돼 있어 꼼꼼한 체크가 필요하다. 넥슨이 공개한 바에 따르면 총 7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체크’, ‘PC방 전용 탈 것’ 등 전용 아이템을 제공하는 PC방 이벤트 등이 론칭과 동시에 시작되며, 더 많은 이벤트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니 공식 홈페이지의 ‘눈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론칭 버전의 최고레벨인 30레벨을 달성했다면, 8월까지 예고된 콘텐츠들을 즐길 준비에 돌입하자. 넥슨 측은 오는 8월까지 다양한 보스 몬스터를 추가하고, 신규 지역을 공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고 예고했다.


    이 밖에 이용자간 대결(PVP) 콘텐츠인 ‘길드전’도 시즌별로 진행될 예정이니, 보다 강력한 아이템과 게임 실력을 뽐내고 싶다면 다른 이용자보다 한발 앞서 만반의 준비를 마치자.


    베타뉴스 서삼광 (seosk.beta@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601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