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10대 등 젊은 층 겨냥한 30만원대 보급형 스마트폰, LG 밴드 플레이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6-28 10:38:42

    LG전자가 10대 등 젊은 층이 상대적으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30만원대 보급형 스마트폰 LG band Play(이하 밴드플레이)를 내놨다.

    이제품은  SK텔레콤 전용으로 25일 국내 출시했다.

    ©

    LG 밴드플레이 의 가장 큰 특징은 10대들의 휴대전화 사용 패턴에 맞춰 고성능 카메라와 고음질 사운드 기능을 갖췄다는 점이다.
     

    먼저 셀프카메라를 많이 찍는 10대 등 젊은 층의 특성을 반영, 5인치 HD화면에 광각렌즈를 적용한500만 화소의 전면카메라가 탑재됐다. 이는 최근 출시된 프리미엄 단말 갤럭시S6와 동일한 사양이다. 

    ©

     LG 밴드플레이 블랙

    또한,  LG G4에 인박스 형태로 제공되는 쿼드비트3 이어폰을 LG 밴드 플레이에도 제공한다. 쿼드비트3 이어폰은 LG전자가 자체 설계한 쿼드 레이어(Quad Layer) 진동판을 적용, 스마트폰을 통해 음악을 듣는데 익숙한 10대 등 젊은 층 고객들에게 가격 대비 성능에 있어 뛰어난 음질을 제공한다.


    학습 지원 기능도 눈에 띈다. 홈스크린에 설치된 집중모드를 실행하면 데이터 통신과 와이파이(Wi-Fi)가 차단되고,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수신거절 메시지가 발송된다. 또 뮤직 앱 내 사운드 테라피 앨범을 통해 학습 시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음악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개성있게 휴대전화를 꾸미길 원하는 10대들을 위해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의 스타일 런처와 배경화면을 무료 제공한다.

    LG 밴드플레이 화이트 

    출고가는 349,800원, 제품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이다.

    SK텔레콤은  2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밴드플레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데이터 2GB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고객 1,000명을 추첨해 8월초 열리는 국내 최대 뮤직 페스티발 '인천 펜타포트'에 초대한다.

    ©

    밴드플레이 주요 요금제 기준 지원금 © SK텔레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566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