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부천 상동에 전문 PT샵, 브라운크리스탈PT샵 추천


  • 이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6-16 15:20:05

    퍼스널트레이닝(Personal Training). 우리나라 말로는 개인지도 또는 운동처방이라고도 부른다. 사전적 의미는 운동을 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운동의 효과를 최대한으로 높일 수 있게 운동 전문가에 의해 작성된 신체활동의 계획을 말한다.

    퍼스널트레이닝을 하는 목적은 규칙적인 신체활동으로 인한 건강증진과 체형 및 체력의 변화에 있다. 전문가는 운동 빈도, 운동 강도, 운동 시간, 신체 활동의 형태, 점진적 증진 등의 목록을 작성해 건강 체크를 한다.

      

    부천시 원미구 상동에 위치한 브라운크리스탈PT샵은 라이프스타일별 맞춤 퍼스널트레이닝 등 기존 PT샵과는 차별화된 PT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브라운크리스탈PT샵은 전문 트레이너와 일대일 맞춤형 PT가 가능하다. 지도에는 프로그래머 2명이 함께하는데 프로그래머는 트레이너가 놓친 부분을 수정 및 보안하는 역할을 한다.

    프로그래머들은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는 많은 최신 트레이닝에 관한 연구와 자료에 근거하여 매우 과학적이고 안전하게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있다. 트레이너 교육 아카데미를 자체적으로 오픈 해 직접 진행할 만큼 트레이닝의 전문화에 가장 집중한다.

    더불어 고객 개개인의 식단구성과 식단관리, 식단체크 등 적합한 프로그램을 따로 구성했다.

    최근에는 프로야구 구단 및 복싱, 유도 등 전문 프로 운동선수들의 피지컬트레이닝에 관심을 갖고, 보다 효과적인 트레이닝을 고안 중이다. 브라운크리스탈PT샵의 또 다른 강점은 전문트레이너들이 레슨시간 이외에도 전화와 문자로 고객들에게 연락해 건강을 체크한다는 점이다.

    또한 한번 맺은 인연을 평생 관리 하도록 하는 “BCF 라이프 컨설팅 프로그램” 교육과 시스템을 맞추어 진행하고 있다.

    브라운크리스탈PT샵의 김태희 대표는 ”브라운크리스탈PT샵 설립목적은 일반 사람들과 스포츠인 들의 건강한 육체 만들기”에 있다며 “선진화된 트레이닝 연구법으로 고도로 전문화된 개인트레이닝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한국의 스포츠와 피트니스 문화의 선진화에 기여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이 만족하는 그 이상의 결과 창출을 만드는데 최대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검정과 흰색의 인테리어는 클래식한 실내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다양하고 전문적인 고급운동기구를 구비하였고 탈의실과 샤워 실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여성의 비중이 50%를 차지하는 만큼 개인위생에 특히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브라운크리스탈PT샵은 더 많은 고객유치를 위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할인된 가격으로 PT 6회, 헬스는 2개월 동안 무료체험 할 수 있다.

    여름휴가에서 비키니를 입고 싶다면 먼저 브라운크리스탈PT샵에서 개인별 맞춤형 헬스상담을 받아보길 추천한다.

    또한 트레이너 뿐 아니라 김태희 대표가 직접 전체 프로그램을 함께 관리하고 모니터링 하면서 피드백을 트레이너와 함께 하기 때문에 혹 여나 놓칠 수 있는 부분도 놓치지 않고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기고 있다.

    브라운크리스탈PT샵과 관련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면 중동헬스, 부천헬스, 중동피티, 부천피티, 중동pt, 부천pt, 추천, 중동퍼스널트레이닝, 부천퍼스널트레이닝, 다이어트, 몸짱, 상동피티, 상동PT, 상동pt, 다이어트, 재활, GX, 크로스핏, 스트레칭, TRX, 밴드트레이닝, 스포츠맛사지, 지압, 웨이트트레이닝, 연예인피티샵, VIP피티샵, 프로필촬영, 비키니, 스포츠모델, 보디빌딩, 피트니스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또한 홈페이지http://browncrystalpt.com와 전화032-327-8088로 문의하면 된다.

     


    베타뉴스 이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504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