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비키니 몸매를 위한 원데이 바디성형, '울트라S라인'


  • 이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5-29 10:21:28

    유난히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여름, 여성들은 해변에서 비키니 몸매를 뽐내기 위해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이에 따라 강남의 유명 성형외과에도 지방흡입이나 바디성형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지방흡입은 허벅지, 팔뚝살, 복부 등 어디에나 시술이 가능하여 간편한 반면, 시술 후 시술단면이 울퉁불퉁해지거나 멍이나 붓기가 심한 문제점이 있다.

    때문에 비키니나 수영복같이 몸을 드러낼 수밖에 없는 옷차림은 자칫 수술한 흔적이 보일 수 있어 꺼려지는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최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시술이 ‘울트라S라인’이다.

    울트라S라인은 하루에 허벅지, 복부, 팔뚝살, 옆구리살 등 모든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며 멍이나 붓기, 수술흔적이 남지 않아 비키니 몸매를 노출하는 것에도 큰 부담이 없다.

    더마스터클리닉 권한진 원장은 “여성들이 성형할 때 가장 민감한 것이 바로 성형한 흔적이 남느냐의 여부”라며 “울트라S라인은 인체에 무해한 녹는 실을 사용하여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실밥제거의 불편함이 없으며 실이 체내에서 녹아내리며 콜라겐 재생효과가 촉진되어 더욱 탱탱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무엇보다 지방흡입의 경우, 대부분 전신마취로 이뤄지기 때문에 마취에 대한 부담감이 있고 하루에 여러 부위를 동시에 할 수 없는 한계가 있었다면, 울트라S라인은 환자의 통증 민감도에 따라 국소마취를 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하루 만에 시술이 가능하여 바쁜 직장인이나 웨딩과 같은 중요한 일정을 앞둔 예비신부들에게도 적합한 시술이다.

    또한 울트라S라인은 콜라겐 재생효과가 뛰어나서 시술 후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데도 큰 도움이 된다. 이 같은 이유로 지방흡입 시술 후 시술 단면이 울퉁불퉁해지는 고민을 갖고 있는 경우, 또는 시술 부위가 처지는 경우 등을 울트라S라인으로 재시술하여 체형을 완벽하고 매끈하게 교정하곤 한다.

    더마스터클리닉 권한진 원장은 “물론 울트라S라인 시술 자체가 간단하여 하루에 모두 시술이 가능하지만, 이는 전적으로 시술자의 풍부한 경험에 의해서만 가능한 것”이라며 “하루에 모두 성형을 끝내기 위해서는 녹는 실리프팅 바디성형에 대한 해부학적 이해가 풍부한 전문의사에게 시술받을 것”을 권고했다.

    외에도 울트라S라인과 함께 안면윤곽을 교정하는 ‘울트라V리프팅’ 역시 하루에 복합적으로 시술이 가능하다. 울트라V리프팅 역시 녹는 실을 이용하여 사각턱, 이중턱 등 얼굴의 라인을 갸름하고 선명하게 교정할 수 있는 시술이다.

    여름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급하게 속성으로 몸매 교정이 필요한 이들은 경제적, 시간적인 제약 없이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베타뉴스 이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406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