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갓오브하이스쿨, 사전등록 50만 명 돌파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5-14 05:57:07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신작 모바일 게임 <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갓오브하이스쿨’>이 접수 10일만에 사전등록 신청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히고, ‘진모리’와 ‘유미라’ 등 주요 캐릭터가 등장하는 신규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갓오브하이스쿨>은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 시우인터렉티브(공동대표 박진형,최영욱)가 개발하고 NHN엔터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3D 액션 RPG다.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은 박용제 작가가 2011년 4월 네이버웹툰에 최초 연재를 시작, 4년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스테디셀러 작품으로 전 세계 고등학생 중 가장 강한 1인을 가린다는 내용이 주된 스토리다.
     

    모바일 게임 <갓오브하이스쿨>은 네이버웹툰과 제휴해, ‘진모리’와 ‘유미라’, ‘한대위’, ‘박일표’ 등 주요 캐릭터는 물론, 모든 웹툰 속 등장 인물들이 게임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 게임의 배경 역시 에피소드 별로 웹툰의 스토리를 반영해 원작 그대로를 배경에 담았으며, ‘갓오브하이스쿨’ 경기 뿐만 아니라 녹스의 프리스트, The SIX 등 웹툰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뜨거운 사전모집 열기를 반영해, NHN엔터는 ‘진모리’와 ‘유미라’, ‘한대위’ 등 주요 캐릭터가 등장하는 신규 스크린샷을 최초 공개했다. 스크린샷에는 웹툰 이미지 그대로 실사형의 8등신 캐릭터가 등장, 화려한 액션과 격투 기술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갓오브하이스쿨>은 5월 15일까지 프리미엄 테스터를 모집하는 한편, 6월 예정된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인원을 모집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테스터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골드와 루비가 지급되며, 사전등록 참여자는 <갓오브하이스쿨> 스타터팩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푸짐한 경품이 주어지는 뽑기 이벤트도 열린다. 사전등록 신청시 뽑기권 3장이 기본으로 주어지며, SNS를 통해 관련 영상을 공유하거나 카카오톡으로 친구 초대하면 1일 1개씩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여기서 모은 뽑기권을 통해 아이폰6플러스와 소니 헤드폰,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은 물론 <갓오브하이스쿨> 한정판 피규어와 열쇠고리 세트 등 다양한 현물 이벤트 당첨의 기회도 가능하다.
     

    <갓오브하이스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oastgoh)에서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올리면 추첨에 한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놓쳐선 안된다.
     

    사전등록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유저 모두 가능하며, 프리미엄 테스트의 경우,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한해 <갓오브하이스쿨> 토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GodOfHighschool/preRegister.nhn)에서 신청 가능하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333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