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 오리진, 정식 서비스 앞두고 사전예약 시작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4-02 23:17:28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의 4월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게임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은 4월 2일부터 ‘뮤 오리진’의 공식 홈페이지(http://muorigin.webzen.co.kr)에서 정식서비스 시작 후 여러 혜택을 받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게임서비스 사전예약 신청접수 및 관련 이벤트를 시작했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뮤 오리진’의 정식버전에 삽입되는 게임 인트로(Intro)영상도 처음 공개됐다. 인트로영상의 내레이션은 게임 ‘디아블로3’의 ‘티리엘’ 역과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의 한국어 더빙버전에서 ‘볼드모트’역을 맡은 성우 송준석씨가 맡아 무게감을 더했다. 

    또한, 정식서비스가 시작 된 후에는 영화 ‘겨울왕국’의 ‘엘사’역을 맡은 소연씨와 애니메이션 ‘나루토’ 및 다수의 게임에서 익숙한 목소리를 들려준 박성태, 김보영씨 등 국내 정상급 성우들의 목소리도 만날 수 있다.
     

    웹젠이 퍼블리싱하는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은 웹젠의 대표게임인 PC MMORPG ‘뮤 온라인(MU)’의 모바일버전 게임이다.


    웹젠은 비공개테스트에서 얻은 여러 자료들을 바탕으로 한국 현지화 작업을 위한 개발과 게임서비스 안정성 및 사용자 편의성 등에 대한 점검을 마치고 오는 4월 중 ‘뮤 오리진’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한편, 웹젠은 게임서비스 사전예약 신청자들을 위한 참가자 보상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서비스 시작 전까지 ‘뮤 오리진’의 사전예약 소식을 지인들에게 가장 많이 추천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고 1천만원의 상금을 선물하는 ‘골드핑거(추천왕)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쿠폰 및 게임 내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뮤 오리진’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웹젠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는 게임 이미지 및 게임동영상 등의 게임 정보와 간략한 일정 등을 사전 안내하고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163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