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온, 마스터 서버에서의 즐거움....'초월의 기운' 진행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4-01 18:50:20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마스터 서버에서 '초월의 기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마스터 서버는 ▶최고 45레벨 ▶모든 아이템 거래 ▶상대 종족의 땅으로 이동할 수 있는 시공의 균열 ▶어비스 포인트(AP) 계급 체계 등을 갖춘 서버다. 2014년 12월 처음 공개됐다. 순차적으로 서버를 추가했고 현재 6개의 서버가 운영 중이다.
     
     
    ‘초월의 기운’은 마스터 서버 오픈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다. 아이온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최고 레벨 확장(50레벨) ▶스티그마 슬롯 확장 ▲어비스 하층 PvP(개인간 대전) 퀘스트 추가 ▲신규 인던(드라웁니르 동굴, 암흑의 포에타, 테오보모스 비밀 연구소, 아드마 성태, 드레드기온) 공개 ▲신규 아이템(정예 천부장 아이템, 신규 던전 아이템) 공개 ▲신규 무기(타하바타 무기, 50레벨 늘어나는 무기) 공개 등 다양한 콘텐트를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이벤트가 열린다. 아이온 이용자는 4월 1일부터 15일까지 ‘두려움을 초월하라’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매일 주어지는 이벤트에 참여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3개의 미션(어비스 하층 보물방 입장, 요새전 참여, 어비스 PvP 일일 퀘스트) 중 한가지 이상만 완료하면 된다. 일자 별로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보너스 보상도 받는다.
     
     
    ‘한계를 초월하라’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5월 13일까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레벨 업을 한 이용자는 레벨 별 보상 아이템(경험치 300% 증가 아이템, 강화석, 펫)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매주 주말 경험치 2배 부스팅 이벤트도 진행한다. 휴면 고객이 접속할 경우 경험치 300% 부스팅 아이템 10개와 탈 것이 포함된 ‘질주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라이브 서버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근 30일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이용자가 특정 보스 몬스터를 10회 제압하면 신화 등급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history/transcendence/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157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