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모바일 RPG 구원자들, 주요 캐릭터 5종 공개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4-01 18:33:02

    넥스트무브는 성황리에 사전등록 이벤트 중인 히어로 액션 모바일 RPG ‘구원자들’을 대표하는 주요 캐릭터 5종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3월 30일(월)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 ‘구원자들’의 특별 이벤트 페이지에는 90년대를 대표하는 청춘스타 ‘최창민’ 주연의 콜라보 프로젝트 트레일러 영상이 게재되어있다.
     

    트레일러 영상 속 5명의 주인공들은 ‘구원자들’이 오늘 공개한 5종의 캐릭터 ‘전사’, ‘궁수’, ‘법사’, ‘살육의 테드’, ‘죽음의 기사 헬’을 모티브로 하였으며, 영상과 게임 속 캐릭터를 비교해보는 재미까지 제공해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하게 한다.

     
    먼저, 커다란 양손검을 사용하여 적과 근접전을 펼치는 ‘전사’는 빠른 속도로 전장을 누리고 다닐 수 있는 능력을 소유하고 있으며, 활을 이용한 원거리 및 기습 공격에 능한 ‘궁수’는 날렵한 몸놀림과 특출한 원거리 공격으로 적을 섬멸한다.
     

    마법을 이용해 통쾌하게 포격하는 ‘법사’는 아주 높은 마법 피해와 무서운 광역 마법으로 순식간에 적을 섬멸한다. 남은 2종의 캐릭터는 구원자들을 도와 어둠의 세력을 물리치는 동료 캐릭터이다.
     

    싸우면 싸울수록 용감하게 변모하는 ‘살육의 테드’는 파멸적인 위력을 발휘함과 동시에 체력이 약한 진영을 보호할 수 있어 진영 구성에 필수적인 캐릭터다.
     

    마지막으로 ‘죽음의 기사 헬’은 어둠의 소환을 받아 찬란했던 과거를 버리고 자신의 영혼을 팔아 영원에 가까운 힘을 얻은 캐릭터로, 근거리 전투에 능하며 어둠의 마법으로 무기를 강화하고, 사악한 힘으로 공격을 하거나 적을 약하게 만든다.

    ‘구원자들’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특별페이지(http://event.nextmv.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넥스트무브 페이지(http://on.fb.me/1Abl8E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구원자들’의 사전등록은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성황리 진행 중이며, ‘구원자들’은 4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이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157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