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판 타입-제로 한국어 버전, 사전 예약 돌입...'파판15' 체험판 제공


  • 조상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2-25 18:38:26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오는 3월 17일 발매 예정인 PS4 전용 타이틀 '파이널 판타지 타입-제로 HD(FINAL FANTASY TYPE-0 HD)' 한국어 버전의 사전 예약 판매 캠페인을 실시한다.


    '파이널 판타지 타입-제로 HD'의 사전 예약 판매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2일까지 PS 파트너샵과 게임 전문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 11번가 플레이스테이션 브랜드샵, 소니스토어 압구정점, 교보 핫트랙스를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는 수량 한정 특전으로 '오리지널 스틸북'이 증정된다.


    또한 '파이널 판타지 타입-제로 HD' 한국어 버전의 패키지 초회 한정 특전 및 다운로드 버전 초회 구입 특전으로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최신작인 '파이널판타지15'의 체험판 '파이널판타지 15 -EPISODE DUSCAE-'가 주어진다.


    'EPISODE DUSCAE'는 '파이널 판타지 15 오프닝 시나리오의 일부를 즐길 수 있는 특별 편집 버전으로, 4월 중에는 추가 다운로드를 통해 한국어 자막 표시 기능을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이번 체험판의 한국어 자막 기능 추가에 대해 '파이널 판타지 15의 디렉터 타바타 하지메는 "최근 참가했던 '타이페이 게임쇼 2015'를 통해 아시아 유저 여러분의 진지하고 솔직한 열정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아시아 지역 언어 자막은 원래 예정에 없었지만 어떻게든 대응하고 싶어져 각 관계자 분들과 수 차례 상담한 결과, 결국 자막 로컬라이즈를 제공 하기로 결정했다"며, "4월 중에는 아시아 버전 파이널 판타지 타입-제로 HD에 수록된 체험판을 업데이트 해 한국어 및 중문 자막으로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오픈월드로 체험하는 진짜 파이널 판타지 모험을 더 많은 분들께서 즐겨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SCEK는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가 PS4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타이틀 라인업 및 PS4 플랫폼 확대를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베타뉴스 조상현 (c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024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