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오소니, 새로운 디자인의 '폴더형 블루투스 셀카봉 OS-03BT' 출시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2-24 19:45:02

    생활용품, 디지털기기 악세사리 전문 브랜드 '오소니 OSONI (더마켓 대표 이정훈)'가 휴대가 편리한 새로운 디자인의  '폴더형 블루투스 셀카봉 OS-03BT'를 출시했다.


    'OS-03BT' 셀카봉은 더마켓이 오소니 브랜드를 통해 소개하는 첫 제품으로 사용자의 휴대 편의성을 높여 디자인한 '폴더형태'(디자인 출원 30-2014-0057119)라는 것이 큰 특징이다. 스마트폰 그립부(거치대)를 접어 손잡이와 겹칠 수 있는 형태(실용신안 출원 20-2014-0008701)로 자유롭게 각도가 조절됨은 물론 사용 후 접을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셀카봉에 비해 차지하는 공간이 적고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이제는 필수품 셀카봉, 그 선택은 '폴더형 블루투스 셀카봉 OS-03BT '
     

    셀카봉의 선풍적인 인기로 이제 여행지는 물론 우리 주변 곳곳에서 어렵지 않게 셀카봉을 찾아 볼 수 있다. 또 시중에는 그 인기만큼이나 다양한 셀카봉이 판매되고 있다. 하지만 우후죽순 늘어난 저가 셀카봉들은 촬영 중 스마트폰이 떨어져 손상되는 등 소비자들의 피해와 불만을 야기하고 있다.


    오소니 블루투스 셀카봉 'OS-03BT'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견고하고 실용적으로 디자인 되었다. 스마트폰 그립부(거치대)에 실리콘 미끄럼 방지패드가 위/아래로 부착되어 있어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으며 270도 자유로운 각도조절이 가능해 어느 각도에서도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다.


    또한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의 6단 봉은 부러질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봉 가운데 홈을 만들어 봉이 돌아가는 것을 방지했다. 20~80cm까지 자유롭게 길이 조절도 가능하다. 손잡이는 실리콘 재질로 그립감을 살려 촬영 중 미끄럼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마튼폰 손상 등의 상황도 방지한다.
     
     
    편리함과 호환성이 돋보이는 '일체형 블루투스'


    오소니 폴더형 블루투스 셀카봉 'OS-03BT'은 블루투스(3.0)이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별도의 리모콘이나 스마트폰 조작 없이 손잡이의 원터치 버튼으로 촬영할 수 있다. 현재 출시된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연결이 가능하며 LED표시등이 있어  블루투스 연결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3.0이상의 버전, 아이폰의 경우 iOS 5.0 이상의 스마트폰이라면 어떤 기기든 연결이 가능하다.
     
     
    배터리 걱정은 노노, '한번 충전에 20시간 사용'

    오소니 블루투스 셀카봉 'OS-03BT'은 내장 배터리로 별도의 배터리 구매, 교체 없이 USB충전 만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배터리 용량은 60mAh로 1~2시간 충전에 20시간 가까이 사용 가능하며 마이크로 5핀 충전단자를 탑재하고 있어 기본 제공되는 케이블 외에 어떠한 스마트폰용 마이크로 5핀 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하다.
     
     
    오소니 블루투스 셀카봉 'OS-03BT'은 핑크, 그린, 블랙, 그레이, 블루 다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와 함께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위딘 체험단 블로그(http://blog.naver.com/widin_cn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1020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