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소오강호: Ep2, 창해일성소, '한국 국가대표 선발전' 성황리 종료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1-27 18:14:21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소오강호 : Ep2. 창해일성소>의 국내 최강 고수를 가리는 '한국 국가대표 선발전' 과 '소오강호 1ST 유저간담회’를 지난 24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3월 28~29일에 대만에서 개최되는 ‘비무대회 월드 챔피언쉽’에 한국 대표로 나서는 선수를 선발하는 이번 대회는 ‘1대1 개인전’, ‘3대3 팀전’ 등 2개 종목으로 진행됐다.

     
    레이싱 모델 김하음과 노창수 GM, MC 아츠를 통해 진행된 <소오강호 온라인> 한국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1대1 개인전’은 굴욕(형산)님이 우승을 차지해 상금 300만원의 주인공이 됐다. 또한, 마의(당문), 객향(소림), 린디(소림)님이 각각 2~4위를 차지해 대만 글로벌 비무대회 진출권을 손에 넣었다.

     
    이벤트전으로 치러진 ‘3대3 팀전’에서는 Kr.crew팀이 우승을 차지해 상금 100만원의 주인공이 되었으며 에바팀, B와아이들팀, 엘언니와아이들팀이 각각 2~4위를 차지했다.

     
    <소오강호 온라인>을 즐기는 전세계 강호 고수들이 모여서 게임 실력을 겨루는 축제의 장인 ‘글로벌 비무대회’는 오는 3월 28일과 29일 대만에서 개최된다. 개최국 대만을 비롯해 한국,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7개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총 출동해 상금 5만5천 달러(한화 약 6천만원)를 걸고 명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일 한국 국가대표 선수를 선발하는 이번 대회에 참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대만에서 열리는 <소오강호 온라인> 글로벌 비무대회에서도 한국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유저간담회를 통해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Ep3. 읽어버린 사막’에 대한 상세 정보를 최초로 공개했다.
     

    한국 국가대표 선발전을 비롯해 <소오강호 온라인> 글로벌 비무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특집 페이지(http://xa.nextgamelife.com/Event/BimuChampionShipHo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928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