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르까프가 제안하는 연령대별 아웃도어 설 선물


  • silverpark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5-01-21 18:00:27

    설 연휴를 앞두고 각 유통업계의 경쟁이 벌써부터 뜨겁다.

    특히 최근에는 과거 전통적으로 강세를 보였던 과일, 고기 등의 식품류 대신 가방, 신발, 의류 등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설 선물로 주목받고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화승(대표 김형두)의 스포츠브랜드 르까프가 연령대별 아웃도어 설 선물을 소개한다.

     

    유치원생&초등학생

    설을 앞두고 쏟아져 나오는 제품들 사이에서 어린 아이에게 맞는 선물을 고르기는 쉽지 않다. 설을 맞아 뜻 깊고 유용한 선물을 전하고 싶다면 신학기를 앞두고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스쿨백은 어떨까?

    르까프는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모두 착용 가능한 ‘2015 웨어러블 스쿨백 시리즈’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견고하게 각이 잡혀있는 몰드 스타일을 적용, 가방 속 물건이 치우치지 않도록 균형을 잡아준다. 또한 언발런스한 포켓 디테일과 핑크, 민트, 블루의 색상으로 패션성을 더했다.

     

    새내기&직장인

    대학 입학을 앞두고 있는 새내기와 활발한 사회활동을 하고 있는 20-30대 직장인은 무엇보다 패션에 신경쓰기 마련이다. 이처럼 트렌드에 민감한 이들에게는 스타일과 기능을 갖춘 운동화를 추천한다.

    르까프가 2015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운동화 ‘헤리온’은 세련된 디자인과 레트로 로고를 재해석한 로고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여기에 그레이, 민트 등 트렌디한 컬러가 더해져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는 물론 30대까지 모두 즐겨 신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가볍고 탄성이 뛰어난 CMP 인솔의 쿠셔닝 효과로 퇴근 후 간단한 운동용으로 활용 가능하다.

     

    중년의 부모님

    부모님을 위한 설 선물로는 단연 건강을 위한 제품이 1순위다. 특히 평소 부모님이 등산, 조깅, 테니스 등의 생활 스포츠를 즐긴다면 아직 차가운 겨울 바람으로부터 부모님을 보호해줄 아웃도어 자켓을 선물해보자. 

    머렐의 ‘올아웃 고어텍스 자켓’은 100% 방수는 물론 고어텍스 2레이어를 적용해 투습성이 뛰어나다. 또한 톤온톤 칼라배색과, 바디 밀착감을 극대화 하는 인체공학적 입체 패턴을 통해 착용감을 높였다.

     

    할아버지&할머니

    노년층의 경우 낙상이 두려워 운동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에 설을 맞아 가벼운 산책 시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발을 더욱 편안하게 보호해줄 등산화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머렐의 ‘올아웃 블레이즈 미드 고어텍스’는 천연가죽 소재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비브람사의 아웃솔을 적용해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나 등산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 다목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베타뉴스 silverpark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904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