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지스퍼블리싱, 바쁜 5·6학년을 위한 빠른 영문법 출간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12-10 17:32:31

    이지스퍼블리싱(대표 이지연)이 ‘바쁜 5·6학년을 위한 빠른 영문법’ 시리즈를 출간했다. 이 책은 두뇌가 활성화되는 훈련 문장들을 손으로 직접 쓰면서 영문법을 끝낼 수 있는 훈련 프로그램 책이다. 손으로 직접 쓰며 하나씩 문장을 만들어나가다 보면 중학교 1학년 영어까지 자연스럽게 해결된다.


    이 책에서는 두뇌의 망각 곡선을 고려하여 새 문법을 배우는 훈련 문장 속에 이미 배운 문법을 녹여 낸 치밀한 복습 구조도 만날 수 있다.


    이 책의 저자는 그동안 각종 중학 시험 문제를 출제하고, 100여 종이 넘는 교재를 집필한 E&E영어연구소의 이정선 선생님으로, 핵심 영문법의 대표 문장들을 직접 쓰면서 자기도 모르게 영문법을 습득하도록 만들어진 과학적인 훈련서다. 이 책 ‘바쁜 5,6학년을 위한 빠른 영문법’(약칭 ‘바빠 영문법’)에 나온 훈련 문장들을 다 쓰고 나면 손이 기억하게 된다.


    <바빠 영문법> 시리즈는 한 권에 40과씩 총 두 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른 영문법 책들이 백과사전식 목차 나열이라면 <바빠 영문법>은 목차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첫 과부터 40과까지 차례대로 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쉬운 단어와 단순한 문장을 사용하였으므로 영문법의 뼈대가 바로 보여 빠르게 진도를 나갈 수 있다. 


     저자 이정선(E&E 영어 연구소) : YBM시사, EBS, 다락원, 교학미디어, 종로 M스쿨 등에서 출간된 100여 종이 넘는 영어 교재 개발에 참여하였고, 초등, 중등,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영어 학습 프로그램도 개발한 영어 학습 전문가이다. EBS 고등학교 영어 교재 개발에도 참여하여, 최근의 입시 영어 경향도 잘 이해하고 있다. 집필 도서 중 대표적인 학습 참고서로는 비상교육의 《알찬 문제집-기말고사대비》 중학 1, 2, 3학년용이 있으며, 단행본으로는 《영어일기 e-메일이 술술 써지는 영작기술 79가지》 등이 있다.


    전국 최대 규모의 영어 학력평가인 ‘Yoon’s BEFL Contest’와 ‘해법영어 경시대회(HEAT) 올림피아드’ 등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위한 다수의 영어능력 평가 문제를 출제했다. 그동안의 영어 교재 및 학습 프로그램 개발과 강의 경험을 집대성해, 바로 이 책, 《바쁜 5·6학년을 위한 빠른 영문법》 시리즈를 집필하였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