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세마전자, 11ac 지원 기가비트 유무선공유기 'G3200U3' 출시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11-20 11:54:48

    세마전자(www.storylink.co.kr)에서 최신 무선규격 802.11ac지원 기가비트 유무선 공유기 G3200U3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토리링크 기가 와이파이 유무선 공유기 G3200U3'는 USB3.0 포트에 외장하드(별매) 장착 시 4K UHD 동영상 콘텐츠까지 실시간 무선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스마트기기 자료 자동백업, PC없이 스마트기기에서 직접 토렌트 업/다운로드 및 다운된 자료 감상도 가능하다.
     
    야외에서도 스마트기기를 통해 스토리링크 기가 와이파이 유무선 공유기 G3200U3에 장착된 외장하드에 원격으로 연결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 PC등 스마트기기에서 무선WiFi/3G/LTE/LTE-A/광대역 LTE-A를 이용 각종 파일 업/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문서, 동영상, 사진,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STORYLiNK 제공 전용앱을 사용하면 보다 쉽고 편하게 접속해 미디어를 재생하고 자료를 업/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NAS 제품에서나 지원되는 FTP 프로토콜은 물론 SAMBA, WebDAV, DLNA 표준 프로토콜과 OS(Android, iOS, Window 등)을 지원하여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 WiFi 카메라, PC 등에서 각종 범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G3200U3은 미디어텍사의 최신 880Mhz Dual Core MT7621A SOC를 도입해 동급 최고의 데이터 속도를 구현하고 있으며 128Mbyte의  메인 메모리를 내장하고 있다.

    유선 1000Mbps 기가 인터넷을 지원하며 고성능 5dBi 외장 안테나 4개를 채택했다.
     
    또한 최근 소비자 사용 환경 변화를 고려하여 PC로 접속하지 않고 스마트폰 등 스마트기기만으로 편리하게 공유기 설정, 자동 펌웨어 업그레이드까지 가능한 스토리링크만의 모바일UI (유저인터페이스) 도입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세마전자의 특화된 기술력으로 호환성이 확보된 Hotspot 지원, 자동 펌웨어 업그레이드, VPN 서버, DDNS, DMZ, 멀티SSID, 마이페이지, 강력한 무선보안 설정, 웹리다이렉트 등 고급기능 적용과 함께 포트브릿지 기능 제공으로 최신 스마트TV까지 지원한다.
     
    세마전자 관계자는 “스토리링크 기가 와이파이 유무선 공유기 G3200U3 를 국내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해 한국시장에 출시하게 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제공 및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현해 STORYLiNK를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기가비트 와이파이 공유기 G3200U3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652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