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노트북에서 태블릿까지 자유자재,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북 플립 출시


  • 강형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10-30 10:55:24


    에이수스(kr.asus.com)는 내구성을 높인 스텝리스 힌지 구조를 채택해 사용자 신뢰도를 갖춘 윈도우 8.1기반 컨버터블 노트북,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북 플립(Transformer Book Flip)을 출시했다.


    모양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트랜스포머 북 플립은 합리적인 가격의 스타일리시하고 혁신적인 제품이다. 360도 젖힐 수 있는 스크린을 통해 사용자들의 입맛에 맞춰 노트북, 태블릿, 그 외 다른 형태로 변형해 사용할 수 있다. 노트북의 핵심은 견고하게 제작된 힌지. 4개의 기어가 있으며 스텝리스(stepless) 방식으로 부드럽게 조절 가능하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원하는 각도로 스크린을 정확하고 간편하게 조정할 수 있다


    인텔 코어 i3, i5, i7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GT820M 또는 GT840M GPU가 탑재된 모델로 구성되어 있으며, 완벽한 멀티태스킹과 우수한 성능을 확보해 생산성 작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나 최신 게임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화면 크기도 13.3인치 TP300, 15.6인치 TP500으로 제공된다.


    터치스크린은 업계 표준인 9mm보다 2배 민감한 6mm직경의 고감도 엑츄에이터를 채택해 정교할 뿐만 아니라, 빠른 응답 속도를 제공한다. 최대 풀HD 해상도(1,920 x 1,080)의 밝고 선명한 터치스크린 또한 특징. 에이수스의 스플렌디드(Splendid) 기술이 풍부하고 깊고 생동감 있는 색상을 통해 모든 종류의 콘텐츠에서 뛰어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컴팩트한 알루미늄 섀시로 더욱 뛰어난 내구성, 강력함과 함께 우아함까지 겸비했다. 완벽한 한 조각의 치클릿 키보드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최적의 타이핑 감을 제공하며, 스마트 제스처를 지원해 정확하는 큰 멀티터치 터치패드가 정확하고 자연스러운 조작이 가능하게 했다.


    에이수스 인스턴트 온(Instant On) 기술 탑재로 2초만에 절전모드에서 재부팅 가능하며, 리튭 폴리머 배터리의 충전이 5% 아래로 떨어지면 파일과 데이터를 자동으로 백업해 사용자들이 최대 14일까지 절전모드에서 데이터 분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해준다.


    소닉마스터(SonicMaster) 오디오 기술은 플립이 동급 최강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준다. 노트북 표준보다 더 큰 스피커와 울림 챔버와 함께 역동적인 음질이 제공된다. 더 깊고 풍부한 저음, 넓은 주파수 범위, 뚜렷한 보컬, 깨끗하고 선명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북 플립 사용자는 에이수스 웹 스토리지도 활용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어디에서든 디바이스를 통해 파일과 문서들에 접근 가능하다. 에이수스 클라우드 서비스와 함께, 사용자들은 업무 프리젠테이션에서부터 포토 앨범, 즐겨 찾는 멀티미디어 콘텐츠까지 모든 것을 쉽게 저장, 공유, 싱크할 수 있다.


    트랜스포머 북 플립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에이수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asus.com)와 공식 유통사인 조우컴퍼니(02-704-992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강형석 (kangh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541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