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제이씨현시스템, 발열 끝!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970 윈드포스'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9-29 09:49:18

    기가바이트(GIGABYTE Technology)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이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970 윈드포스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970 윈드포스 제품은 기가바이트 팩토리 오버 클럭과 NVIDIA 최신 맥스웰 아키텍쳐를 사용하여 뛰어난 전력 효율과 높은 성능을 가지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성능의 향상을 이루는 것과 동시에 기가바이트가 자랑하는 UDV 디자인 그리고 GPU 부스트 2.0기반으로 전력을 관리하도록 설계되어 고품질 그래픽 작업 시에도 안정적이며, 장시간 사용시에도 최적의 작동속도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970 윈드포스 제품은 차세대 윈드포스(WINDFORCE) 3X 쿨러가 탑재되었다. 이번 차세대 윈드포스 쿨러는 차가운 공기가 GPU에 더욱 원활이 전달 될 수 있도록 쿨링팬 디자인을 개선하여 차가운 공기의 흐름을 23% 이상 증가 시켰다.

    또한 다중 작업 및 더욱 실감나는 게이밍 환경을 위해 기가바이트 플렉스 디스플레이(GIGABYTE FLEX DISPLAY)기술이 추가로 적용되었다. 듀얼링크DVI-I, DVI-D 단자와 HDMI 단자, 디스플레이 포트4개 총 6개의 단자를 탑재하여 실감나는 풀 4K 서라운드 디스플레이(Surround Display)를 완벽 지원한다.

    단순한 하드웨어적 성능 향상만이 아닌 클릭 한번으로 자신의 PC사양에 맞게 게임 설정을 자동적으로 최적화 시켜주는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과 게임의 프레임 및 효율은 개선하고 화질은 향상시키는 어댑티브 V싱크(Adaptive Vsync), DSR, MFAA, TXAA, FXAA 등의 안티앨리어싱 기술 등을 지원하여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모든 면에서 게이머들에게 높은 가치를 선사한다.

    해당 제품은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4135?rebuild=on